2023 최신판 에듀윌 취업 공기업기출 일반상식 - 최신시사상식 + 5개년 핵심기출상식
에듀윌 상식연구소 지음 / 에듀윌 / 2022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에듀윌에서 이번에 2023 최신판으로

에듀윌 취업 공기업기출 일반상식 교재를

최신시사상식과 5개년 핵심기출상식을 포함하여

최신트렌드를 반영한 따끈따끈한 교재를

출간하게 되었는데,

제가 먼저 받아보고 공부할 수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어 정말기뻤습니다:-)



에듀윌 취업관련 교재를 구입하면

이렇게 항상 맨앞페이지에 [에듀윌취업노른자]

파트가 있는데요 ㅎㅎ


[에듀윌취업노른자] 부분은

공부를 하는 데 앞서

내가 취업하려는 기관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해당 시험정보를 요약해서

독자들에게 알려주는 부분이에요:-)


이 부분때문에 에듀윌교재를 구입하는

이유도 있는것 같아요! ㅎㅎ



에듀윌 공기업 일반상식 교재의 특징은

일반상식기출문제 표제어를 테마별로 나누어 하나씩

살펴보는 구성인데요 ㅎㅎ

상식용어마다 중요도, 키워드, 기출처를 표기하여

해당 용어가 얼마나 중요한지,

어떤 기업에서 출제했는지

확인을 바로바로 할 수 있었어요 ㅎㅎ

무작정 해당 상식용어를 외우기보다는

키워드를 먼저 보고 용어의 뜻을 파악하는 과정이

공부를 하는 데 재미를 주고 집중력을 잃지않게

도움을 주었답니다 :-)

상식용어별로 구성하였기때문에

마치 영어단어장을 보듯이 하나하나씩

암기하면서 보아야하는데요 ㅎㅎ


한 번에 다 소화하려고 한다면 체하겠죠??

단계별로 나누어 암기하면서 효율적으로

공부하려고 노력해서 시험기간을

단축해보려는 노력이 필요할 것 같아요:-)

중간중간 아는 용어가 나온다던가

그동안 몰랐던 상식을 알게되는

재미도 쏠쏠하더라구요! ㅎㅎㅎ

개인적으로는 공기업 취업준비를

위한 공부가 아니라 자기계발을

위한 공부로 받아드리니까

공부하면서 더 신나고 지식을

습득하는 쾌감을 느꼈답니다 :-)

기출상식을 먼저 공부해야하는

공기업일반상식시험인만큼

2023 최신판 에듀윌 취업

공기업기출 일반상식은

최근 5년간공기업에서

출제된 상식용어들을 철저히 분석해서

시험에 출제될 가능성이 가장 높은

핵심 상식용어를 선별하였다고하니

일반상식을 공부하는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ㅎㅎ ♥


[서평단 이벤트 참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