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하반기 에듀윌 한국철도공사 코레일 NCS 봉투모의고사 7+1회 - 2022년 4월 오전/오후 NCS 기출복원 2회분 수록, 고졸 및 보훈 채용 대비 가능
에듀윌 취업연구소 지음 / 에듀윌 / 2022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한국철도공사에 취업하고 싶어 코레일봉투모의고사에

관심을 갖게 되었어요.

사실 제가

한국철도공사 연봉정보를 살짝 찾아봤는데요,

2021년 12월 기준으로 입사자 평균급여가

월 440만원이 넘는다고하니까 ㅎㅎㅎㅎ 덜덜

허흑...저도 코레일 취업하고싶어요 ㅠㅠㅠㅠㅠ


코레일봉투모의고사를 구입하면

안에 여러 개의 봉투모의고사가 들어있는데요


안에 있는 구성을 살펴보면~~~

총 8개의 봉투모의고사분이 들어있어요~

8번이나 내가 시험공부 연습을 할 수있는

기회가 주어진것입니다 ㅋㅋㅋ


2022년 4월에 시행하였던 기출복원모의고사가

오전과 오후로 나뉘어 2회분이 들어있구요!

그것에 대한 정답과 해설지도 별도 구성되어있습니다 :-)


또한 코레일봉투모의고사 4회분과

정답과해설 그리고 OMR 카드가 들어있어요!


추가로 코레일 취업을 위한 스페셜 가이드 책자까지!

참고하시면 취업대비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


봉투고의고사 1회분을 살펴보면

국어문제부터 있는데요? 의사소통능력테스트인가봐요 ㅋㅋ

문제하나 푸는데... 지문이 엄~~청 길어요 ㅠㅠㅠ

장문의 글을 읽고 맞춰야하는 문제였어요~

코레일 필기시험은

직업기초능력평가로 총 25문항의 시험을 보는데요

NCS공통영역인 의사소통능력, 수리능력 그리고 문제해결능력

이렇게 세가지 영역을 테스트한다고 보시면 되요!

추가로 직무수행능력평가(전공시험)25문항

채용직렬에 따라 전공부문에 해당하는 문제

또 풀어야 하네요..ㅎㅎㅎ


무튼 참 준비하기 힘든 시험인것같긴한데




연봉을 많이 주는 공기업인만큼

경쟁률이 어마어마하네용 ㅎㅎㅎㅎ

예전에 어떤 강사분이 해준 말이 생각납니다..

모든 시험의 경쟁률은 1:1이다 ㅋㅋㅋㅋㅋㅋ

(나자신 1명과의 싸움...ㅋㅋ)


[코레일 스페셜가이드북]에는

각 시험 영역별 2022년 상반기 시험출제경향과함께

최신기출복원 키워드를 알려주고

자기소개서 및 면접기출질문에 대한 정보도 들어있으니

코레일NCS 봉투모의고사 안에 들어있는

스페셜가이드북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


공기업준비하시는 많은 분들께

또 그 중 코레일 한국철도공사에 지원하시려는분들께

저의 코레일봉투모의고사 리뷰가 도움되길바랍니다 :-)




[서평단이벤트참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