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토익 베이직 Listening LC 4주끝장 - 토익 리스닝 입문서ㅣ무료 MP3 등 인강 및 학습자료 무료 제공 에듀윌 토익
에듀윌 어학연구소 지음 / 에듀윌 / 2022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토익LC문제집 추천을 받아 에듀윌 토익 베이직 Listening LC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

제가 느낀 에듀윌 토익 베이직 LC교재의 장점을 몇 가지 소개하자면

① 교재가 컬러풀하다.

ㅡ 교재가 흑백으로 되어있으면 넘나 공부하기 시른 나의 (흔한 공부못하는 사람) 특성상

컬러풀한 교재가 내 눈을 사로잡음..

② 실수하기 쉬운 부분 (오답유형)을

깔끔하게 정리해준다.ㅡ 실제시험장에서 함정에 빠지는 실수를 줄여준다.

③ 연습문제가 아-주 많다 (연습문제, 실전문제, Part-test, 실전모의고사 까지.... )

이 교재에 나오는 문제만 다 풀어도 실력 상승이 보장될 것 같다 ㅎㅎㅎ

교재 맨 뒤에 있는 실전모의고사는 에듀윌 토익 베이직 RC책에서도

아주 유용했던 부분 ! LC 교재에서도 역시 있네요 :-)

시험 전 날 또는 셀프테스트할 때 정말  좋아요 ((굿굿))

에듀윌 토익 베이직 LC 그리고 RC 까지 에듀윌 토익 베이직 교재로

토익700점을 목표로 열심히 공부할 계획입니다.  파이팅! 




본 게시글은 출판사에서 진행하는 서포터즈 활동에 참여, 도서를 직접 구매 및 학습 후 작성한 솔직한 후기이며, 서포터즈 활동에 대한 소정의 혜택을 지급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