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읽는 아이 테오 책 읽는 아이
에이미 헤스트 지음, 로렌 카스틸로 그림, 김지성 옮김 / 아이란 / 2016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제 8살이 되는 예비초등생 아이에게

선물해준 책 읽는 아이 테오 !

 

 

 

 

 

 

펄펄 눈이 내리는 날,

주인공 테오는 가방을 실은 썰매를 끌고

친구인 강아지 브라우니와 함께

어딘가를 가고 있는데요.

썰매를 타러 가는 것 같아요 ~

 

 

 

 

 

 

힘들게 언덕을 오르는 테오,

가방에 무엇이 들었을까요 ?

테오는 언덕을 오르면서도,

힘들고 지쳐하기보다,

눈발자국, 썰매자국, 눈에 덮힌 숲과 나무등

주변을 보며 즐기면서 오르더라고요.

모험심과 끈기가 강한 테오

너무 이쁘네요  :)

 

 

 

 

 

 

결국 브라우니와 함께 정상에 올랐고,

함께 기뻐해요 :)

눈썰매를 타기 위해 힘들었지만

포기하지않고 즐기면서 힘든과정을

이겨낸 테오가 정말 멋진데요.

 

 

 

 

 

 

눈위에서 브라우니와 제대로 신나게

놀고 있어요 !

저희 아이도 이 부분을 보면서,

얼마전에 눈이 많아 왔을때

나도 이렇게 놀고 싶었어.. 하고 얘기하더라고요 ㅎㅎ

제대로 즐길줄 아는 테오의 모습을 보며

대리만족중인 우리 아이,

다음엔 정말 이렇게 놀자꾸나 :)

 

 

 

 

 

가방속에 있던 것은 테오가 좋아하는 책이었어요 !

눈이 내리는 언덕 정상에서 책을 보는 테오

너무 멋진데요 !

책을 읽던 저희 아이도 신기해하더라고요.

이런곳에서 책을 읽다니, 

신기하게 생각하는 아이에게

테오는 책읽는것을 좋아하고 어느곳이든,

원하면 할 수 있어 ! 라고 제가 말해주었더니,

씨익 웃더라고요 ㅋㅋ

 

 

 

 

 

 

모자가 날리도록 신나게 브라우니와

썰매를 타고 내려오는 테오,

 

테오의 도전정신과 지적인 모험심이 돋보이는 책이었어요.

책을 봐도 자세히는 알수 없어 아이에게

추가적으로 설명해줬고,

소심한 성향의 저희아이에겐 정말 도움이 되는 책이었네요,

즐길 줄 알고, 원하는 것을 얻기위해선

그만큼 노력하고 도전해야한다는 것을

아이에게 책 속의 주인공 테오를  통해 공감하면서

재미있게, 알려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