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바꼭질 한울림 꼬마별 그림책
이석구 글.그림 / 한울림어린이(한울림) / 2017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5살 딸에게 선물해준 그림책 숨바꼭질
저희딸 요즘 정말정말 잘 봐요 :)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
간단한 글밥과 그림책답게,
 책전체를 가득채운
따뜻한 감성이 느껴지는 그림들이
아이와 엄마의 눈을 사로잡아요~





주인공 소윤이의 하루가 시작되었네요.
일어나자마자 문뒤에 숨는 소윤이.






아침 먹자는 엄마의 말에,
소파 옆에도 숨는데요.
통통한 엉덩이가 참 귀엽네요 ㅎㅎ





요리조리 숨는 소윤이의 숨바꼭질을
바쁜아침이지만 엄마는 함께하면서,
잔잔한 소윤이네의 아침일상이 보여져요.
평범한 소윤이의 집이 눈에 들어오는데
마치 우리집 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






숨은 엄마를 찾으러 다니는 소윤이.
꽁꽁 숨어버린 엄마가 보이지 않아,
점점 불안해지는 아이의 모습.






숨바꼭질을 하면서 보이지않은
엄마의 모습에 불안했던 소윤이는
울음을 터트리고, 그런 소윤이를
엄마는 따뜻하게 꼬옥 안아줘요~

그림책답게 그림이 너무 이뻐요 !
과장된 그림표현 없이
마치 우리집처럼 현실적이면서도
따뜻함이 느껴지는 아늑한 소윤이네 집.





책을 처음 펼치자마자,
핑크는 너무 잘 보더라고요 :)
소윤이와 엄마의 숨바꼭질하는 모습을
재미있게 지켜보고,
많이 공감하는 모습이었어요 !





마지막에 숨바꼭질을 끝내고,
같이 아침먹고 유치원에 손잡고
등원하는 소윤이와 엄마의 모습을 본 핑크는
마치 자기 모습같다며 공감하고,
평범한 일상을 책을 통해 보니,
더 재미있어했어요 !



      

 


평범한 일상을 따뜻한 감성과 시선으로
그려낸 아이그림책 "숨바꼭질"
그림도 너무 이쁘고,
아이가 너무 잘봐서, 기분 좋더라고요 !
저희딸은 얼마 안되는 글밥을
다 외울정도로 매일 아침저녁으로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