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으로 완성하는 컬러링 미니어처 : Castle
이요안나 지음 / 단한권의책 / 2018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이 두껍고 종이가 좋네요 ^^

만들기 의욕 활활 색칠 의욕 활활

 

 

너무 예쁜 성들의 정보와 함께 컬러링 도안이 들어있어서

정보와 역사도 알아가면서 색칠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 )

 

 

 

경복궁 근정전인데 캘리 오타를 이해해 주시길 ㅠㅠ헝

그래도 색칠 참예쁘게 되었죠?!ㅎㅎㅎ

제 스타일로 색칠해봤어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몰입해서 색칠했네요 :)

 

 

 

 

제가 색칠하고 만든 성입니다 ㅎㅎ

디즈니가 이 성을 모티브로 디즈니성을 만들었다고해요!!!!

디즈니 광팬은 흥분

 

 

 

 

회전목마에 나올법한 예쁜 말들도 오려서 만들어주었어요 ㅎㅎ

 

 

 

 

왕 왕비 공주 왕자님도 직접오려서 해주었네요  : )

다음엔 또 어떤성을 만들지 고민이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