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하다요의 10시간 일본어 단어 - 내 일상에 딱! 내가 매일 쓰는 말부터 빠르게 배우는 일본어 단어장!
전유하 지음 / 길벗 / 202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과거에 일본인친구가 나에게...내가 하는 일본어가 뉴스같이 딱딱하다고 했었다.그때는 2급 갓따고 실력도 비루할때였지만, 세월이 지나도 나는 그때와 별반 달라진게 없다.ㅜㅜ나는 여전히 그친구와 연락하며 지낸다.신조어나 요즘 젊은세대용어를 장착해서 이제는 통화할때 멋나게 해보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