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계산법 6 : 초등학교 3학년 - 자연수의 곱셈과 나눗셈 중급 / 분수 기적의 계산법
기적의 계산법 연구회 지음 / 길벗스쿨 / 2017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개정판으로 만나게 된 기적의 계산법
초등학교 입학 후 #기적의 계산법을 만나게 됐어요~
병설 유치원을 다닌 터라 교육과정에 한글이 없단 이유로
아무 계획없이 1학년을 시작했어요
첫 받아쓰기 후
이래선 안되겠다 싶어
한글에 집중하기 시작했어요
그렇다고 한글 공부만 하자 이러기 보다는
학교 받아쓰기 위주로 공부하고
수학은 연산부터 쉽게 가자 해서 만나게 된 기적의 계산법
문제를 읽고 이해하지 않아도 되는 #연산 연습을 먼저,
무엇보다도 #수학이 아이에게 부담이 되게 하지는 말자 하는 마음으로 선택했어요
그랬더니 #2학년이 되고 수학 단원평가 100점도 맞아오고
#자신감도 조금씩 갖는 것 같더라고요~
우리 아이에게 즐거운 수학 공부를 할 수 있게 도와준
#기적의 계산법
애정해요~~ ^^




파스텔 톤으로 피로감이 덜한거 같아요

해맑은 우리 큰놈 ㅋ





아직 배우지 못한거라 하나 하나 알려주면서 했더니
금방 방법을 익히고 따라오더라고요

공부하다가 동생이 색연필로 방해해 낙서가... ㅠㅠ

저는  또 이성을 잃었답니다

 



숫자 바르게 쓰는 연습을 시켜야할 것 같아요

너무 너무 못알아보겠는 아드님 글씨 ㅠㅠ


 


답지가 따로 떨어져 있네요~
개정전에는 붙어있었는데
그때도 나름 괜찮았는데
-저는 답지를 떼어놓고 보관을 하지 않아서-
지금도 보기 편하네요 ^^
비가 내리고 있네요 심각 심각
아직 익숙하지 않은거라 생각하고...
열심히 연습시킬게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