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귀도퇴마사 한글 쓰기 최강 백과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2년 5월
평점 :
품절


1년 하고 4개월 전

10년 경력단절녀에서 직장맘이 되었어요

일 배우고 적응하느라 정신 없이 보내면서 막내를 챙기니 못했어요

한글도 중간 수학도 중간...

어느 하나 학습을 잘 시켰다 할 수 없어 미안한 마음뿐이에요

초등학교 1학년 우리 막내

이제 좀 안정됐다 싶어 학기 초부터 한글이니 수학이니 집중하기 시작했죠

그런데 손힘도 약해 공부의 의지도 없고...

물론 공부를 좋아하는 아이들은 쉽게 찾아보기 어렵겠죠

어떻게 하면 즐겁도 재미있게 공부를 시킬 수 있을까 고민에

요근래 최애 만화 신미아파트을 활용한 공부 놀이책이 많이 나와있더라고요~


스티커를 활용할 수 있고 색칠도 중간 중간 끼어있어

글쓰기만 내리 하지 않아 좋았어요

선긋기부터 시작해서 손힘을 키우고

한자 한자 또박또박 예쁘게 쓰면 어느새 쉬어가는 코너가 똭~!

캐릭터들의 이름을 따라 쓰면서 어느새 알게되는 단어량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아이가 열심히 공부하는 중에 전 또다시 새로운 직장에 적응해야했어요

잘 못 봐주고 다시 체크하지 못해 걱정이었는데

돌봄에서 우리 막내

책을 가져가더니 어느새 막바지

책이 거의 끝나가네요~ ^^


울 이쁜이 다 끝내면 상장 멋지게 만들어 줘야겠어요~

잘했어 우리아가 사랑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