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으로 배우는 알파벳 쓰기
좋은친구 콘텐츠 기획팀 지음, 황명석 그림 / 좋은친구출판사 / 202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유치원에서 영어공부를 좋아했던 우리 막내님

사립유치원은 다르구나~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아이가 좋아했어요

지금은 초등학교를 들어가 영어 공부가 중단 되었지만 잊지 않도록 계속 연습시키려고 하고 있어요

영어 단어카드를 보여주고 영어 책을 읽어주려고 하는데 잘은... 안되...는 게으른 엄마

 

 

살짝 잊어가고 있다는 느낌에 알파벳 연습 다시 시작

큰 아이들도 다 안다고는 하지만 비와 디를 바꿔쓰는 실수를... ㅋㅋ

정확하고 바르게 쓰는 연습을 계속 해야겠죠? 잊지말자 알파벳 ^^

 

 

그런데...막내님을 위한 책,,,

에휴...우리 막내님 엔데믹 상황에 코로나 확진됐네요

격리돼 있는 우리 막내님 대신 모델이 돼 준 2호님 감사유~ ㅋ

사진 찍는 김에 몇장 써 보겠다는 아느님

그래 좋아~ 잘해보렴 ㅋ

 

 

드뎌 완치

우리 막내님 오늘부터 열심히 따라 그리네요~

화이팅 잘하고 있어

아직 기운 없는데 시키는 저 나쁜 엄마일까요? 컥

색칠하기는 나중에 하겠다는데 그러라했네요~

예쁘게 완북하고 스티커 북 사줄게

고생했어 막내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