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초등 독해 1일 1독해 우주 이야기 레벨 3 (초등 3~4학년) - 주제별로 읽고 이해하는 매일 독해 훈련 1일 1독해 주제별 시리즈
학연플러스 지음 / 메가스터디북스(참고서) / 2018년 4월
평점 :
절판


방학을 준비하는 자세

수학은 복습이다 선행이다 아이에게 학습 시키기 수월 한 것 같아요

하지만 국어공부는 꽤 복잡하네요

독서를 많이 시켜야 한다고 해서 책도 많이 읽으라곤 하지만

제대로 이해하는지 집중해서 읽고 있는지 확인하기가 너무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준비한 독해력 교재

#메가스터디에서는 다양한 주제로 구성 된 #독해 교재를 많이 보유하고 있었어요

양이 많지 않고 그리 길지 않은 지문은 초등 3학년이 되는 우리 아이에게 맞춤 교재가 될 것 같았어요

딱딱하거나 양이 많다면 지레 겁먹고 흥미를 잃을까 걱정했는데

아즈 탁월한 교재!!



#한국사 #세계사 #우리모 # 과학 #동물...

지금껏 다양한 주제로 공부했었는데

이번엔 #우주이야기

아이가 완전 흥미있너하는 주제였어요

한달에 한 번 천문대에서 진행하는 별 수업을 듣고 있는데

연관지어 이야기하고 아는 척을 하네요

4주 완성 매일 15분씩 학습했더니

어느새 완북



작년에 경험해봣던 일식의 기억을 되세기며 확인 학습

두 배의 학습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겠죠?

스스로의 별자리가 무엇인지 호기심을 충족하고 관련된 이야기로 지식을 쌓아나가요

지구로 국한된 사고를 유주까지 확장시킬 수 있는 주제도 성큼 다가오네요

하루 하루 부담없이 공부할 수 있는 1일 1독해교재

다음 교재는 어떤 주제로 할지 아이와 이야기하며 선택해봐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