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1쓰기 초등 영어일기 - 100가지 질문에 답하는 나만의 일기장 1일 1쓰기
한지혜 지음 / 넥서스에듀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싫어하는 영어책을 또 준비했지요 ㅋ

싫어해도 안할 수 없는 영어공부

큰 아이가 어린 두 동생들에게 하는 말

"너희는 지금 영어 공부 잘 해놔 아니면 형아처럼 고샹한다~"

아 우리아들 아직 시작도 안한 영어 공부 혼자 다 한 것 처럼 이야기 하네요

한글 일기도 쓰기 싫어하는 아이인데 살짝 걱정이 되긴 했어요

그래도 제가 살펴 보니 듣고 내 상황에 맞게 단어를 고쳐 쓰며 적으면 충분히 이어 나갈 수 있겠더라고요

교재를 활용하는 벙법은

1

MP3 듣기

2

영어일기 읽어보기

3

단어 익히기

4

문장 활용하기

5

나만의 일기 쓰기

6

큰 소리로 읽어보기

네요~

단어량이 많지 않은 우리 아들

우선 상황에 맞게 고치는 부분은 한글로 바꾸어보기로 했어요

글씨도 엉망이고 전혀 진도를 나갈 상황이 아니네요

하루 1번 따라하기는 무리... 컥

일주일에 세개의 파트는 완성하자고 생각하며 진행해 보기로 했습니다


100일이면 한 권 끝나는데 우리는 천천히... ^^;

초등 3학년이 되는 둘째 아이도 천천히 함께 공부시켜봐야겠어요

왠지 더 잘 받아들일 것 같은 느낌...

초등 첫 영어 공부 시작하면서 같이 한 번 시작해보세요~

그 시기에 잘 따라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창의력을 키우는 생활 속 100가지 질문을 통해 영어식 사고력을 키우는 영어일기 습관을 키워보세요. 100일 후면 혼자서도 척척! 영어일기를 쓸 수 있어요! 하루 10분, 즐거운 영어일기로 영작 기초 실력을 쌓아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