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수준 수학 5-2 (2021년용) - 2015 개정 교육과정 새 교과서 반영 초등 최고수준 수학 (2021년)
최용준.영재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9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이제는 겨울 방학

사실 저희 아이는 격주 등교

우리 아들은 사실 뭐 의미는 없는 듯 해요

이미 방학 중 인 듯한 느낌

아이들 학습 어떻게 준비시키고 계신가요?

작년에는 그래도 학교에서 단원평가도 풀리고 간간히 쪽지시험도 봤지만

중위권인 우리 아이에게 올해는 너무 힘든 시간

기본만 하자 하다가 그래도 고학년인데 아니다 싶어

난위도 있는 교재를 살펴보게 되었어요

이미 한학기 선행을 진행하고 있으므로

복습은 어려운 교재로 하는게 맞다고 생각했거든요

.

.

.


안시켰으면 어쩔뻔 했어요

이렇게 허당 ㅠㅠ

우리 아이 실력에 충격이 너무 크네요

개념 유형부분만 풀었는데 반타작도 못했어요

아놔~

아직까지는 제가 봐 줄 수 있고하니

다음주는 진도 나가며 오답정리를 시켜볼까 해요

하지만 천재교육 최고 수준 수학은 부모님의 도움이 살짝 힘들다고 할 때


QR코드를 활용한 자기수도 공부를 할 수 있게 도움을 주어요

저도 심화나 최고수준 문제는 설명이 막힐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럴 땐 저도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꼼꼼히 잘 풀려서 상위권 실력 완성

각종 경시대회까지 도전해 볼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