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네의 교실 - 세상을 바꿀 초등교실의 마음언어 68
장인혜 지음 / 넥서스BOOKS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등교하지 못하는 이 시기

우리 2호님

2학년 우리 아가 학교에 적응도 전에

친구들 사귀기도 전에 상황이 너무 안좋아졌죠

초등 저학년때 배울 수 있는 학습이 얼마나 되겠냐 생각할 수 있죠

맞아요 저도 저학년은 학습보다는 습관 친구들과의 관계가 형성이 중요하다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그런 배움은 모두 제한

집에서 제가 해줄 수 있는 건 무엇일까 생각해봤어요

다행이 아이가 셋!

그나마 아이들과의 관계에서 약간의 사회성은 배울 수 있을거라 믿...고 ^^

초등학교 선생님께서 엮으신 도서를 살펴보게 되었어요

이미 유튜브에서 유명하신 분 인 것 같았어요


7년 경력의 초등학교 교사

생활로 아이들을 만나고 어떻게 대해야하는지 너무 잘 알려주실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매일 아이들과의 이야기를 따뜻한 언어와 바른 행동으로 이끌 수 있는 가르침을 하고 계셨어요



스스로 조금씩 배워가며 아이들에게 적용해 보겠습니다

이시기 너무 좋은 도서 선물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