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용 해결의 법칙 일등 수학 2-2 (2022년용) - 1~2학년군 수학 4 초등 해결의 법칙 (2022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8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바보가 되어가는 듯 한 요즘

학교의 힘이 이리 크구나 싶어요~

이대로 손 놓고 있다가는 기초 부족의 벽을 느낄 수 있기에

2학기 기초 교재를 마무리 하는 시점에서

조금 난위도 있는 교재를 풀어보기로 했어요


이리 꿈틀 저리 꿈틀

집중하지 못하는 아드님

살짝 주말에 게임 없다라는 협박에 조용히 문제를 푸네요

복습하고 확인학습까지 꼼꼼히

주변에 엄마들 이야기 들어보면 아이들이 너무 아무 것도 모르는 것 같다고

게다가 일하는 엄마들은 더욱 봐주게 힘들어 걱정이 많더라고요

교재 하나로는 부족 계속

더 풀려야겠다며 한 권 더 주문했다는데

남의 일 이야기가 아니죠

우리 아드님 집중하지 못한 거 치고는 잘 했다고 해야할지...

한 권 풀리고 다시 풀린 건데 이모양이라 살짝 화가 나긴 했어요

욕심인건지...

#초등_수학_상위권 도약을 위해서 꼭 필요한 응용력을 키우기 위해서 다시 한번 개념도 어려운 문제도 확인 재확인!!

저의 목적에 딱 맞는 교재를 고른 것 같아요

#초등_수학_문제집 같지 않은 도입부

왠 세계사 feel나는 느낌에 엥 수학 교재 맞아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하~ 엄마 수학은 왜 배워야해?

질문의 답을 해 줄 수 있는 설명이 되는 사진자료

실생활 어디에서나 수학이 필요하고 합리적 사고를 위해서라고 말 해 줄 수 있겠죠?

사진을 보며 봐~ 이 건축물의 생애를 생각해볼 수 있고 앞으로 그 위대함을 더 기억할 수 있게 해준다고 말이죠

타 교재에서 만히 봐온 QR코드의 활용은

동영상 강의에 국한되어있었는데

학습 게임???

궁금해 찍어봤습니다

이런 신박한 큐알코드 활용법

아이가 흥미있게 풀어보네요 ^^

기본 유형부터 응용 유형 뛰어넘기까지 실력을 차곡 차곡 쌓을 수 있게 꼼꼼히 준비시켜 보겠습니다

힘든 이 시기 잘 견뎌 보겠습니다

#협찬 #수학_교재 #응용_해결의_법칙

이 글은 천재교육을 통해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