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력을 키워주는 하루 한장 초등 글쓰기 하루 한장 초등 글쓰기
박재찬(달리쌤) 지음, 이임하 그림 / 테크빌교육 / 2020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논술 공부는 어떻게 해야하는건지

막막하기만 합니다

도와줄 수 있는 데 한계가 있다고 할까요?

엄마 본인도 잘 못 쓰는 글을 어떻게 아이한테 알려줄까요 ㅠㅠ

제가 하는 노력이라곤 책을 많이 읽힌다거나

-만화책을 주로 읽지만... ㅡㅡ-

직접적으로 쓰게 하는 글은 일기정도

그마저 내용은...

진정 초4의 글인가 싶어요

걱정은 되지만 딱히 방법이 없어 손 놓고있던 차에

논술에 도움이 될 것 같은 교재를 만났어요^^

하루 한 장 글쓰기

“짧은 글이라도 직접 쓰는 것이 중요하다”

글쓰기를 시작할 때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재미있는 글 쓰기는 어떻게 하면 될까?

이러한 고민들을 해결해주는 책 이었어요

하루 한 장 글쓰기 습과 책은 이런 효과를 기대합니다.

창의적인 사람이 되고

나만의 추억 역사가 생겨요

자신의 생각이나 감정을 잘 표현하는 사람이 되게 해 주어요

상상해보는 연습을 많이 할 수록 창의성이 길러진다고 해요

만약~한다면? 어떻게 해보고 싶나? 와 같은 질문은 상상력을 풍부하게 해 주어요

내가 갖고 있는 생각들이 생각에 멈추지 않고 책 속에 하나 하나 쌓이게 하죠

이 한 권을 완성한다면 세상에 하나뿐인 소중한 나의 역사가 되겠죠? ^^

말과 글을 통해 다른 사람의 생각과 감정을 주고 받는데 이라한 글쓰기 연습을 통해 내가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 사람인지 다른 사람에게 더 잘 이해시킬 수 있을거에요

이것은 아이들의 진로에 큰 영향을 미칠거라 생각돼요

우리 아가들 한 권씩 나눠주어 첫 글쓰기 연습을 시켜보았어요

처음은 따라쓰기 ㅋ

글쓰기 연습이 되지 않은 우리 아들들 갈길이 멀어요~

하루 한 장 꼬박 꼬박 연습시켜 볼게요

초등 시절 나만의 사색의 시간응 갖는 것도 맛진 경험이 될 것 같아요

작가가 되라는 거창한 꿈은 못꾸지만

스스로의 생각과 의견을 잘 표현 할 수 있는 똑부러지는 아이로 키우고 싶어요

이 책과 함께 한 발짝 시작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