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기가족 : 뱀파이어 VS 좀비
분홍돌고래 지음, 김태용 그림 / 예림당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게임과 귀신을 좋아하는 우리집 아이들

겁은 오지게 많으면서도 열심히 찾아보는...

무섭다고나 하질 말지

거실에 엄마있는데도 화장실 같이 가자는 초딩들

고학년이 되도 바뀌질 않네요 ㅋ

이젠 동생과 서로 지켜준다며 같이 가 다행이라고 할까요


그런 아이들을 위해

학습 만화 아닌 이상 잘 안읽히는데

크게 인심 한번 썼어요 ㅋ

#괴기가족

제목부터 아이들 입맛에 딱 ^^





우리 1호님과 2호님 신나서 집중독서 ㅋ

가족이 귀신 유령인줄 알았는데

이웃들이 가족에게 이상한 일들만 일어난다며 괴기가족이라고 부른다네요

부모님이 실종된 것도 모자라 저런식으로 멀리한다면 얼마나 힘들까요?

의문의 초대장을 받은 주인공

하나와 심촌 그리고 아버지의 연구 조수였던 장규리 선생님과 함께 부모님의 행방을 알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희망에 초대에 응하네요~




괴기노트는 유래한 이야기를 설명해주어

세계 여러나라의 전해오는 이야기를 읽으며 그 시대 나라 상황을 살짝 엿볼 수 있는 것 같아요

또한 세계 지리 또한 접할 수 있네요

이런 이야기가 왜 생겨났고 확장되어 갔는지 지리적 원인도 파악할 수 있겠죠?

뱀파이어의 초대의 이유와 좀비들의 싸움

흥미 진진하게 진행되니

한번 찾아 읽어보세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

웹툰을 좋아하는 저도 재미있게 봤네요 ㅋ

위기를 헤쳐나가고 아빠의 연구를 완성한

괴기가족

아빠의 연구를 끝내면 부모님을 찾을 수 있을 거라는 합리적(?) 의심으로 공포여행을 계획하는 아이들


다음은

“마녀의 관”

아이들과 학습서를 한 권 끝내면 책 한 권 등가교환하기로 했는데

다음엔 이 책으로 하겠대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