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라도 공부만 할 수 있다면
박철범 지음 / 다산에듀 / 2009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과거의 끈을 놓지않고 과거에 "좋았다 나빴다" 그런식으로 시간을 허비하는 것만큼 어리석은것이없다고한다. 그러나 나의 청소년시기를 생각해보면 공부에 대해서 후회스럽다고 할수있겠다. 

왜냐면 이책을 쓴 지은이처럼 최선을 다하지않았고 열정도 없었기때문이다. 

뭐 공부에 적성이 맞지 않았을지도 모르겠다! 

그러나 나는 지금의 삶에 만족한다. 내가 좋아하는일에 관심을가질수있고 또 책도 볼수있다. 

그러면서 예전에 없던 꿈도 생겼다.이 얼마나 만족스러운삶인가? 

단지 이 책을보면서 얻고싶은것은 내가 좋아하는일에 최선을 다할수있고 성공하는이의 열정을 갖는것이다. 단지 그것뿐이다. 그러면 성공할수있을테니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