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형아 - 전2권
김은정 각본, 강진호 만화 / 능인 / 2005년 5월
평점 :
절판


안녕,형아는 원래 영화로 나온 것인데 만화책으로도 나왔다..   영화로 보는것이 훨씬 재미있다. 실감나고 더 이해하기가 쉽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돼지책 (100쇄 기념판) 웅진 세계그림책 1
앤서니 브라운 글 그림, 허은미 옮김 / 웅진주니어 / 2001년 10월
평점 :
절판


이 돼지책은 그림책 비슷하다. 숨은 그림찾기라고도 할 수 있는 책이다.책의 그림을 보면 돼지 코구멍을 찾아볼수 있다 스토리도 재미있고 그림도 재미있다. 이책을 읽어보았으면 좋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쿠니쿠니의 공부 잘하기 대작전 지식과 정보가 있는 북오디세이 25
사이토 다카시 지음, 이정민 옮김, 김대성 그림 / 주니어김영사 / 2005년 9월
평점 :
절판


나는 이 책을 2학년때 읽었다.만화도 들어있고 재미있어서 계속계속 읽었다.일딴 공부 잘 하는 비법은 요점정리를 잘해야 한다. 그리고 시험 볼때 중요한 부분을 읽어 보아야 한다.이런것을 사험공부나 시험볼때 공부하면 도움이 많이된다.이 책은 일본에서 수입한 책인데 이 작가는 이런방법을 통해 일본에서 가장 좋은 대학교에 갔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우체부 아저씨와 크리스마스 미래그림책 42
자넷 앨버그 그림, 앨런 앨버그 글, 김상욱 옮김 / 미래아이(미래M&B,미래엠앤비) / 2005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내가 이 책을 읽은 까닭은 엄마께 선물을 받은 책인데....읽어보니 내용도 좋고 재미있다.거기서는 싱글벙글 우체부 아저씨가 주인공인데... 크리스마스가 코 앞이라서 무지막지하게 바빴다.그래서 우체부 아저씨는 이곳저곳을 다니며 편지를 배달을 했다.첫번째로 곰  네마리네 오두막 아기곰에게 편지를 배달했는데...그 편지는 산타할아버지의 작업장 이었다.

다음 싱글벙글 우체부 아저씨는 빨간모자 아가씨의 집에 들렸다. 늑대가 보낸것이다.(빨간모자 동화책 중에서..)편지 내용이 자기는 이제 착한늑대이 되었다는 것이다.

그다음 세번째로 싱글벙글 우체부아저씨는 수컷 울새 기념병원에 있는 험프티 덤프티씨한테 배달을 했다 험프티 덤프티씨는 많이 다쳐서 병원에 입원해 있는데 그 편지봉투안에는 험프티 덤프티씨의 퍼즐이 들어있었다. 그래서 그걸 맞출려고 신나서 막 좋아하고 있는데 너무 오버를 해서 그만 침대에서 떨어지고 말았다. 그래서 또 머리부위를 다쳤다. 싱글벙글우체부아저씨는 네번째로 와삭바삭 비스킷상자에 사는 꼬마 생강빵에게 배달을 했다. 그리고 우체부아저씨는 눈보라를 헤치며 꼭 가고 싶지않은 늑대집에 왔다. 그리고 동물친구들에게는 아주 행복한 크리스마스가 되었다. 너무 추워서 싱글벙글 우체부아저씨는 어디 왔는지도  몰랐다. 아저씨는 얼음벽 앞에 멈춰섰는데 작은 문틈을 금빛이 새어 나오고 있었다. 거기는 산타할아버지의 작업장이었다. 아저씨는 산타할아버지, 산타할머니랑 차를 마셨다. 산타할아버지는 싱글벙글 우체부 아저씨께 한 편지를 주었다.그건 동물친구들이 우체부 아저씨께 쓴 편지이었다.그건 만화경 엽서였다.

난 싱글벙글 우체부 아저씨는 좋고,힘들고 어려운 일이 있어도 끝까지 해서 복을 받은것 이라고 생각한다.

나도 이제부터 착한일 좋은일을 많이 해야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