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단배 떠가네 - 오늘 하루, 더 늦기 전에 깨달아야 할 111가지 인생의 지혜
손명찬 지음 / 좋은생각 / 2010년 11월
평점 :
절판


책이 예뻐요. 

내용도 쉽고 재미있게 읽히는 시들이 많고, 

그림도 너무 예뻐서 페이지 넘기는 느낌도 좋고요. 

이만하면 선물하기도 좋고 소장가치도 있겠어요.  

저는 좋은생각사이트에서 이벤트 할 때 샀는데, 

두꺼운 새해 스케줄러 같이 주던데요? 

여기서 주는 다이어리도 이쁘네요. 

ㅎㅎㅎ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