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핼러윈 장식 만들기
하린 그림 / 쉼(도서출판) / 2016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HAPPY HALLOWEEN
신나는 핼러윈
장식만들기

도서출판

그림 하린



10월 31일은 핼러윈데이랍니다!!

예전과는 다르게  가정에서도 핼러윈데이를 기념하는 소소한 파티도하고
친구들과 함께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기도하는데요!!

그러기에 앞서 핼러윈에 맞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데코북을 만나보았답니다!!!

도서출판 쉼에서 나온 신나는 핼러윈 장식만들기란 책인데~
알찬 구성으로 가위랑 풀만 준비하면 걱정없네요!!! ^^





200페이지에 달하는 장수와 
326가지의 소품들이 그득한 신나는 핼러윈 장식만들기 데코북은 알차디 알찬 책이랍니다!!






페이지를 펼쳐보면 만들기 방법이랑 종류등이 나와있어요.

기본적인 선 모양에 대한 이해를 마치면 바로 만들어 볼 수있답니다!!!





종류가 정말 다양하죠~??? ^^

이렇게 다양하게 들어있다니 따로 데코할려고 준비할 필요가 없더라구요.



책장을 넘겨보면 이렇게 다양한 데코  소품들이 프린트되어 있답니다. ^^

핼러윈 분위기 제대로 낼 수 있겠더라구요. ㅎㅎ





딸아이들 처음에 나오는 핼러윈 가랜드를 만들어 봅니다!!

가랜드가 큼직하니 눈에 딱 띄고 좋더라구요. ^^




오리고 접고 붙이고 끈을 넣어 완성해보았네요!!

아직 서툰 솜씨의 둘째지만 어렵지않게 만들어 내서 재미있고 
뚜듯해했답니다!! ^^





거실벽에 붙여보았어요. ^^

핼러윈 분위기 잘 나죠??? 
다른 소품들도 만들어 함께 붙이면 더더욱 핼러윈 분위기 연출이 멋스러울 것 같아요!!





고깔도 만들고 데코픽도 만들어 핼러윈 분위기를 낸 과일에 꽂아보기도 했네요. ^^

애들이 넘 재미있어 했답니다!! ^^


신나는 핼러윈 장식 만들기 책 덕분에 
저희집이 한껏 핼러윈 분위기로 물들었답니다!!!

가족들과 함께 또는 친구들과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도서출판 쉼의 신나는 핼러윈 장식만들기 책 정말 맘에 드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