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점 초등 국어 6-2 (2021년) - 강의가 더해진, 교과서 맞춤 학습 동아 백점 시리즈 (2021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21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여름방학이 중반 이상을 지나고 있는 무더운 여름이네요.

여름방학에는 각 과목별로 문제집을 이용해 2학기 예습을 하곤하는데요.
국어는 백점국어 6-2를 통해 공부해 보려고 해요.

백점국어 개념북시험대비북 그리고 친절한 해설북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구성이 학교 진도와 시험등을 준비하기에 정말 좋은것 같아요. 




백점국어는 강의가 더해진, 교과서 맞춤 학습 교재에요.
집에서 만나는 나만의 백점쌤!!!!

QR코드를 찍으면 백점 국어의 모든 학습 동영상 강의를 이용할 수 있어요.




백점 국어를 활용하는 설명이 잘 나와있어요.

교과서 지문을 읽고 해석하는 방법을 배우고 실력도 향상시킬 수 있고
지문에서 익숙하지 않은 어휘들은 백점 국어 속 어휘 사전을 활용해 알 수 있네요.
게다가 국어 문법은 교과서 문법을 통해 더 재미있고 깊이있게 배울수 있다고해요.


백점 국어를 잘 활용해서 2학기 국어는 자신감 뿜뿜할 수 있을것 같네요. ^^






12주 학습계획표도 함께 잘 활용하면 국어 학습에 큰 도움이 되겠죠?? ^^
계획표를 잘 활용하면 자기 주도 학습에 좋은 영향을 미치더라구요.




백점 국어 6-2 개념북을 본격적으로 살펴볼게요.




교과서에 실린 작품이 소개되어 있는데
방학동안 도서관에서 작품들을 찾아 읽어봐도 정말 좋을것 같아요.




1단원은 작품 속 인물과 나에요.

단원의 도입은 why 질문과 만화를 통해 배울 내용을 읽어보고 갈 수 있도록하고 있어요.
재미있어보이는 만화라 지루함없이 읽어보고 갈 수 있네요.







먼저 교과서 개념을 동영상 강의를 통해 익혀볼 수 있어요.

이렇게 동영상 강의가 있어서 아이 스스로 공부하기도 좋고
제가 부족한 설명을 해주지 않아 안심도 되고요.

선생님이 잘 가르쳐주시니 체계적으로 개념을 공부할 수있어요.
그리고 확인 문제들을 풀면서 잘 이해했는지도 확인할 수 있네요.




백점 국어는 독해 어휘 문 의 영역별 학습을 체계적으로 할 수 있어요.



국어 학습은 뭐니뭐니해도 독해가 중요한데
교과서 지문 독해를 할 때의 방법과 핵심에 관한 내용들이 잘 설명되어 있고
작품의 줄거리도 나와있어 작품의 이해에도 도움을 주고 있네요.
이 방법들을 통해 독해 실력을 키워가는데 좋은것 같아요.





다음으로 교과서 어휘에 관한 페이지~
교과서 속 중요한 어휘를 이해하기 쉽게 그림으로, 짧은 글을 통해 쉽게 익힐 수 있게하고 있어요.
따로 어휘공부하지 않고 이렇게 백점 국어를 통해서도 충분히 가능한 것 같아요.

어휘를 공부하고 난 후 문법도 공부할 수 있는데요.

동영상 강의를 통해 교과서 속 문법 지식들을 쉽게 배울 수 있어서
정말 만족스러워요. ^^







단원의 마무리는 단원평가와 서술형 평가에요.

필수적인 문제들을 풀어보며 실력을 점검해 볼 수 있고
다양한 유형의 서술형 문제들도 풀어 볼 수 있었어요.

게다가 서술형 문제들은 동영상 강의로 확인해 볼 수 있어 좋아요.


백점국어는 시험대비북도 있는데 단원평가와 서술형평가 문제들이 수록되어 있어요.
이름 그대로 시험대비를 하기 좋으니~
학기중에 풀어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백점 국어를 만나 공부하는 동안 가장 큰 장점은 무료 스마트러닝이라고 생각되요.
나만의 백점쌤 덕분에 국어 공부가 쉽고 재미있네요.
그리고 독해, 어휘, 문법까지 알아서 챙겨주니
여름방학이 지나 학기 중에도 잘 활용해 국어 실력 쑥~~~ 향상 시켜보고 싶어요.



#초등국어문제집 #6학년초등국어문제집 #초등참고서 #초등문제집추천 #초등국어 
#초등국어교과서 #초등교과서공부 #초등국어공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