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 후 캘리그라피 직장인의 소소한 취미생활 2
최정문 지음 / 이담북스 / 2019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퇴근후캘리그라피가 택배가 와쩌요 ! 

정말저는 시간과 돈만있으면 캘리그라피를 수없이 배우고싶었던 사람입니다.

그러다 이런책을 알게되어 너무 영광이에여 

기초부터 탄탄하게 알려주는 책의 내용을 보고 감탄합니다 

준비물중 캘리그라피펜과 여러펜종류 있는건 알고있었지만 제가사랑하는

색연필과 마카펜등등도 필요할수가 있는지는 처음알았어요 허헛 마카펜을 사랑하는저는 영광이여요 

이건 완성된캘리그라피를 해보는곳 그전에 여러번 반복할수있게 그리드칸이 여럿 구비되어있고 한줄한줄씩 먼저 배우게되어있더라구요 


그리고 마지막쪽을보니 향초라던지 책갈피 책표지 등등 이렇게 디자인해서 만드는 방법과 활용법도 여럿 알려주시구요 책표지페이지에서 저도 같은 노트가있다는것에 행복했습니다 더욱 할맘이 듭니다 케케


한번도 배워본적없는 제가 종이 낭비를 해보았습니다 ㅎㅎ

캘리그라피펜도 아직없어서 마카펜으로 따라해보았어요 키... 부끄랍네요

기초부터 보고 하는게아니라 리뷰쓰고싶어서 이렇게 여러번 종이에 낙서를...하핫

그래도 ㄴㅓ무 재미있는 시간이였네요 처음부터 하나씩 배우면 금방 배울수있을것같아요

차근차근 시간날때마다 하기 정말 좋은 취미가 생겨 기쁩니다. 

완성된모습 얼른 보고싶네요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