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눈 그냥 내가 좋아! - 혀땳은앙꼬와 친구들의 특별할 것 없는 일상 속 귀여운 행복 찾기
꼬맘 지음 / FIKA(피카)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난 왕 구엽다구 라고 이야기 하는 우리 앙꼬

<나눈 그냥 내가 좋아> 책을 읽다가 정말 고민이 다 사라지게 되는 경험을 느꼈다


앙꼬와 퐁 뚱꼬 쭈그르 까지 

너무 사랑스럽고  너무 귀엽고 이야기는 나를 행복하게 만들어줬다.


내가 가지고 있는 고민들이 다 사라진다 

정말이다





난 왕 구엽다구 라고 이야기 하는 우리 앙꼬

<나눈 그냥 내가 좋아> 책을 읽다가 정말 고민이 다 사라지게 되는 경험을 느꼈다


앙꼬와 퐁 뚱꼬 쭈그르 까지 

너무 사랑스럽고  너무 귀엽고 이야기는 나를 행복하게 만들어줬다.


내가 가지고 있는 고민들이 다 사라진다 

정말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