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까지 이따위로 살 텐가?
모범피 지음, 동생피 그림 / FIKA(피카)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밀리의서재에서 <백수가 된 모범생의 각성기>라고 책이 있었는데 드디어 드디어 이 책이 종이책으로 나왔다.

밀리의 서재에서 <백수가 된 모범생의 각성기> 도서가  밀리기준 에세이 TOP10 베스트셀러였고,

종합 베스트 50위 까지 있었던 책이여서 나도 보게되었는데. 진짜 후기만 봐도 이 책이 얼마나  대중적으로 공감을 많이 받았는지 알 수 있는 도서다.




1. 공감과 위로를 받았고,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은 책입니다.


2. 별생각 없이 흘러가던 하루에 꽤 큰 울림이었습니다.


3. 퇴근 후 집에 들어가 방전되어버리는 매일을 돌아보게 만든책


4. 어른이 되어서도 각자만의 길을 찾는 어른들이 읽는 책


5. 퇴사를 고민하는 시점, 이 책을 먼저 본 게 신의 한 수


6. 뭘 좋아하고 즐거워 하는지 나를 탐색할 시간이 필요하다고 절친이 내게 조언하는 책


7. 그동안 나는 뭐가 문제지? 하고  생각했던 걸 일목요연하게 정리해준 너무 좋은 책




나의 리뷰도 바로 위에 먼저 읽은 독자분들이 쓴 리뷰랑 같다.

하나 추가 한다면 정말 재미있었다. 이게 책을 읽은건지 저자랑 이야기를 들은건지 모를 정도로 

너무 재미있게 책을 읽었다. 


그래서 요즘 조금이라도 나에대해 고민이 있는 분들이라면 꼭 읽어보라고 이야기 해주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