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1초 습관 - 원하는 삶으로 변화시키는 미라클 솔루션
엄남미 지음 / FIKA(피카)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는 매일 밤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릴스 아니면 페북을 보면서 

야식을 시켜 먹고 잠들고...

늦게 일어나 하루를 또 시작하고


이런 하루를 반복하고 있었는데...

친구가 이러다 폐인 될 것 같다고 책 한 권 주고 감 

책이 모야  냄비 받침으로 사용하려고 올려놨는데 

이 글이 보였다


" 혹시 너무 바빠서 1초의 시간도 낼 수 없다고 생각하는가?

   당신이 푸념하는 사이에 이미 1초가 지나갔다!   "



이 글을 읽는 순간 

어....

한번 읽어볼까? 생각이 들어 책을 펼치게 되었다.

그런데 안의 글을 읽어보니

이건 나도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어라.... 나도 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이 책 모지??



아......

친구가 얼마나 내 인생이 망할 것 같이 느꼈으면

이 책을 줬을까 생각을 다시 해봤다.


책을 가볍게 읽어보니까

이 책을쓴 선생님이 나보다 더 힘들었던 것 같더라...

그런데 이 선생님???은  그 힘들을  미라클 솔루션이라는 것을 계속 계속 해서 

이겨내셨다고 되어있다


이 부분을 보면서

나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내가 여기 선생님보다는 더 낫다는 생각이 들었거든


그래서

나도 미라클 솔루션을 해보려고 한다. 


진짜 게으른 사람도, 진짜 무기력한 사람도 

변하게 해줄 책!!!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