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가 입에서 튀어나오는 어션영어의 진짜 기초영어 패턴영어편 - 영어 회화에 꼭 필요한 패턴과 표현을 한 권으로 정리! 어션영어의 진짜 기초영어
어션 지음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평] 영어가 입에서 튀어나오는 어션영어의 진짜 기초영어 : 패턴영어편

저자 : 어선

출판 : 동양북스 



여행 유튜버들을 보면 여행을 하는 것도 너무 부럽지만 여행을 떠나서 현지인들과 

스스럼없이 대화하는게 가장 부러웠다. 나도 여행을 좋아해서 배낭여행을 떠난적도 있고

여러나라를 돌아다녔지만 언제나 현지인들이 내게 먼저 말을 걸어도 영어울렁증에서 부터

말문이 턱 막힐때가 많았다. 그럴때마다 영어책을 사서 혼자 공부도 해보고 유명한 영어강의도

1년치 끊고 들으려고 해도 사실 실천이 잘 되지 않아서 나의 영어실력을 늘 제자리였다.


여전히 기초영어 딱지를 떼지 못한 나에게 <영어가 입에서 튀어나오는 어션영어의 진짜 기초영어 : 패턴영어편>정말 입에서 튀어나올수 있는 패턴들의 영어였다. 기존에 봐왔던 형식의 영어책이 아닌 왜 우리는 한국어를 영어로 바꿀때 말문 턱 하고 막힌다. 



첫 동사패턴편을 보면서 다른 책과 다르게 핵심패턴부터 동사의 차이를 한눈에 이해하기 쉽게 해석되어 있었다. 그리고 동사만 바꿔서 문장을 만들어볼수 있게 영어패턴과 대표문장 예시를 보고 어떻게 표현하는지 알수 있었다.

[동사패턴]I have never 과거분사(p.p) : 저는 한 번도 동사해 본 적 없어요. 

[대표문장 예시] I have never played tennis. : 저는 테니스를 한 번도 쳐 본적이 없어요.

이 책은 동사, 형용사 패턴 영어를 익힌후 실전활용 훈련편에서 한번 더 익힐수 있었다.

항상 나는 영어의 문장을 외웠지만 막상 외국인을 만났을때는 항상 한국어가 먼저 떠올랐고

한국어를 영어로 변환하는 게 무척 어렵고 머리속의 아무것도 생각나지 않을때가 많았다.


<영어가 입에서 튀어나오는 어션영어의 진짜 기초영어:패턴영어편>의 실전활용 훈련편에서 한국어 문장을 보고 영어를 떠올려보는 연습은 정말 중요하다. 이 연습을 통해서 입에서 바로 튀어나오는 영어문장들에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 생겨났다. 생각나지 않는 문장들은 숫자아래의 해당편의 쪽수가 나와있어서 바로바로 한번 더 복습해보고 패턴을 재공부해보기 편리했다. 


그리고 유튜브 무료강의와 무료MP3 다운로드와 듣기도 가능해서 MP3 평소 함께 들으면서 따라말하기 연습을 해보고 영어말투도 함께 배워볼수 있었다. 이번 배웠던 패턴영어들은 다음 해외여행에서 꼭 멋지게 현지인들과 대화해보겠다는 나만의 목표도 세웠다. 여행을 가지전부터 설렘이 가득하고 공부의 동기가 생겨서 꾸준히 하겠다고 마음먹었다. 이번에는 영어울렁증에서 꼭 탈출할수 있을것 같은 자신감을 불어넣어준 고마운 책이다.


#책세상 #맘수다 #책세상맘수다 #책세상맘수다카페 #어션영어의진짜기초영어패턴영어편

#어션 #동양북스 #기초영어 #영어울렁증극복 #기초영어공부책 #패턴영어 #기초영어회화

#영어가입에서튀어나오는어션영어의진짜기초영어 #영어극복 #실전영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