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마쿰라우데 중학 수학 실전문제집 1-하 (2024년용) 숨마 중학 실전 수학 (2024년)
강순모 외 지음 / 이룸이앤비 / 2018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학수학 1-하는 아직 개념서를 완전히 다보지 못했는데

첫째가 실전문제집을 병행하기를 원하네요~

숨마쿰라우데 중학수학실전문제집 1-하

핵심개념도 잘 정리되어 있어서 기출문제로 개념도 다지고 시험도 대비하기 좋은 문제집입니다.





학교도 학원도 못가고 있지만 개념도 익히고 기출문제들도 풀어보고 있네요~





개념을 길게 다루거나 자세히 다루지는 않는데 핵심만 잘 정리되어 있는 것 같아요~

중학수학 1-하는 도형에 대한 내용들인데 도형파트를 첫째가 좋아해서 그런지

의욕이 넘칩니다 ㅋㅋㅋ





비슷한 유형들의 문제들을 반복학습하면서 확실히 다질 수 있어요~





시험에 잘 나오는 기출문제들을 풀어보고 서술형문제들도 연습합니다.

서술형문제를 자신없어하는 편이라 연습이 꼭 필요한 것 같아요. 풀이과정도 자꾸 써보는 연습을 해야 실력도 늘고

개념도 확실히 잡히는 듯 합니다.

알지만 어떻게 써야할지를 모를 때가 많은데 확실히 연습만이 살길 같아요 ㅋㅋㅋ

분량이 부담스럽지않고 개념설명이 잘되어 있어서 그런지

아이가 부담없어하고 풀고싶어하는 문제집이네요~

출판사로부터 교재를 무상지급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