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 속 명화 스티커 컬러링 : 중등 - 미술관보다 더 재미있는 교과서 속 명화 스티커 컬러링
일과놀이콘텐츠랩 지음 / 북센스 / 2022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단순히 스티커를 붙이는 게 뭐 잼 있을까?

생각 했었어요

그런 책을 펼치고

명화들을 다 완성하고 나서야 책을 덮었어요



이번 스티커 컬러링은

교과서에 수록된 명화들을 초등과 중등으로 나눠어 출간이 되었어요

밀레부터 반고희까지..

미술 작품을 감상하면서

스터커로 내가 직접 완성도 해불 수 있어요




스티커 컬러링을 하면요~~


집중력이 향상되구요..

직접 명화를 완성해 보면서 

흥미와 성취감을 얻을 수도 있어요


또 스티커 조각의 번호를 기억하고, 붙이는 과정을 반복하면서

두뇌와 운동신경을 자극해서 기억력 향상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어자피 다 완성해버릴 작정이었지만

"타오르는 6월"을 골랐어요



레이턴의 작품입니다




후다닥 완성을 하고

다른 작품을 해보려는 찰라.

초등학교 2학년인 아들이 자기도 해보고 싶다고

그래서

맘에 드는 작품을 골라 보라고 했더니

이삭 줍는 여인들을 고르더라구요




삐툴삐툴 아주 잘 붙이지는 못했지만

너무 재미 있다고 학교까지 가져가서 붙여 왔더라구요

집에 와서 완성하고선,,

자기가 혼자 다 완성했다고

팔닥팔닥 너무나 좋아 하더라구요








그렇게 모든 작품을 완성하고 나서야 

책을 덮었어요

아..  스터커 컬러링 이렇게 잼있어도 되나요?

또 하고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