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바다의 꿈 - 컬러링 & 페이퍼 커팅 아트 3D 컬러링 입체 종이 극장 2
안나 스타일스 지음 / 이덴슬리벨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재미있는 컬러링북이 출간되었어요

 

  표지부터 재밌지요?

  뭔지 궁금증을 불러옵니다.

  바탕을 포함한 24장의 도안이 들어 있어요

  종이는 미끈한 느낌이에요

  색연필 보다는 마카나 싸인펜이 표현하기 훨씬 좋아요

 

 

   그림들도 너~~무 이쁘죠?... 

  완성후에 펼쳐질 느낌이 너무 궁금해  

  후딱 색칠을 시작해 봅니다.

  저는 "푸른바다의 꿈"을 색칠해 보았어요

 

 

  먼저 바탕이 되어줄 부분 2장을 바다느낌이 나게

  수채 브로쉬로 물을 듬뿍 묻혀 칠해 주었어요

  조개들도 하나 하나 색상 고민해가며 칠해주었지요

 

 

  그렇게 두장을 완성해 바탕을 완성했어요

 

 

  첫번째 배경이 되어줄 페이지를 골라 칠했구요

  나중에 인어 페이지를 칠했는데,

  앞 페이지들에 가려서 인어들이 보이지 않아서

  인어만 오려 앞쪽에 붙여 주었어요

 

  그리고 용왕님? ㅎㅎㅎ  맞는지..ㅎㅎ

 

 

  큰 조개를 더 예쁘고 찬란하게 칠해 

  주고 싶었지만... ㅠㅠㅠ 

 

 

 

  페이지를 꽉 꽉 채우지 않아도 될거 같이 

  이 페이지는 고래 위주로..

  역시나 더 화려한 해파리이고 싶었는뎅 ㅠㅠ

 

 

  아이들과 같이 해도 좋을것 같은 컬러링북이라

  지루해 할지도 모르는 아이들을 위해

  스터커 활용도 좋겠다는 생각이들어서

  이페이지는 일단 바다속 색으로 채우고~~~ 

 

 

  바다 스티커를 마구마구 붙어 주었지요...

  아이들이 엄청 재밌어 하겠지요? 

 

  그리고

  어딘가 숨어있을 용궁을 마지막 페이지로 골라 봤습니다.

  물속 깊이 있는 느낌을 주고 싶었는데

  잘 표현 되었나요? ㅎㅎㅎㅎ

 

  이렇게 칠해진 페이지를 합치면

 

 

  이렇게 완성입니다. 

  6장 정도 끼울수 있는데요

  모두 색칠해서 페이즈도 바꿔가면서 놀이해도

  좋을것 같아요

  사인펜 마카가 익숙치 않아서

  어렵다 생각이 들었는데요

  하다보니 요령도 생기고 잼있었어요

  평소 사용하지 않고 잠자고 있던 모든 펜들이

  총출동 했답니다.

 

 

  춤추는 말레리나도 어찌 나올지

  칠해볼까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