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달콤한 디저트 수채화 - 맛있는 디저트 일러스트 수채 컬러링북 고급 수채 컬러링북 2
정선욱 지음 / 성안북스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건 뭐죠!!!

 

책을 받자마자 침샘을 마구마구 자극합니다.

정말 먹고 싶은 충동을 일으킬 정도의 색감과 진짜같은 디테일~~~

정말 맛있겠다!!!

정말 먹고싶다!!!

이쁘다!!!

 

책과 함께 받은 엽서도

소장가치 충분하게 너무나 예쁘네요

근데 이걸 칠하려니 겁나 얼려워 보인다 ㅠㅠㅠ

일단 걱정의 뒤로하고 책을 펼쳐 봅니다.

 

요 책에 들어있는 맛있는 디저트 들이 한가득이네요

디저트 카페에 메뉴판인줄~~~

 

역시나 간단한 팁과 도구들 설명으로 시작되고 있구요

저리 팁을 위한 페이지도 있어요~~

 

 

 책이 들어있는 디저트들을 맛있게 칠할 수 있게 친절하게

 색상과 설명이 있어요.

 조금은 어려워 보이는 색칠이라 과정찾이 없는게

 아쉽긴 했지만..

 유툽에 책이름 검색하면 영상으로 있다고 하니.

 영상을 보고하면 더 쉽게 칠할수도 있을것 같아요

 

 

 

 그리고

 도안을 따로 그리거나 복사하지 않아도 되게

 220g 수채 용지에 도안이 들어있어요

 연필 스케치 그대로라도

 도안조차도 고급스럽게 보였구요

 색칠한 후에 선이 많이 보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맛있겠죠~~~~

이쁘죠~~~~

그럼 색칠시작~~~

 

첫번째들어 있는 블루베리~~

이게될까? 

아~~~~~

설명을 잘 안보는 저지만  일단 슬쩍 한번 읽어보고

예시그림을 보며 천천히 칠해보기 시작

 

 

오~~~~ 된당~~~

제 베리도 싱싱하죠?

 

 

카페에서 어떤 디저트를 먹어볼까?

하는 마음으로 다음 디저트를 골라봅니다.

 

 

아!!! 딸기가 너무 익었어요!!

빨리 먹어야 할듯

 

 

초록 꼭지가 들어가니 조금은 나아 보이네요

ㅎㅎㅎㅎㅎㅎ

고맙다 초록아~~~

 

새콤한 과일을 먹었으니 

이제 달콤한 디저트는?

 

 

짜잔!!!  마카롱~~~

달콤달콤

 

 

엇 빠진게 있네~~~

시원한 커피한잔

 

 

진한 커피~~

얼음 칠하기 너무 어려웠어요

비록 떡칠이 됐지만 푸듯~~~~

 

엄청 어려워 보였지만

천천히 따라가다가 맛있는 디저트가

완성되니 정말 잼있었어요!!

 

여러분도 맛있는 디저트 나라도 출발~~~

여기까지

" 나의 달콤한 디저트 수채화" 에서

디저트 코스 끝~~~~~~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