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컬러 트립 : 아메리카.아프리카.오세아니아 - 여행을 이루어주는 세계도시 컬러링북 마이 컬러 트립 3
비유비유 엮음 / 비유비유 / 2018년 10월
평점 :
품절


 

마이컬러트립 < 아메리카, 아프리카, 오세아니아 >

여행을 가지 않고도 여행을 즐길수 있는 컬북이 나왔다.

표지도 깔끔하다~~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는 적당히 알맞는 사이즈가 맘에 속 드네요.

표지를 열면 이안에 들어있는 나라들이 소개 되어있다.

가만히 앉자서 도대체 몇 나라를 구경할 수 있는지~~~

다 보여 드리고 싶지만요

구매 하셨을때 재미가 없을까봐 몇나라만 슬쩍 살펴 볼까요?

 

 

이렇게 왼쪽에는 나라 그림이 들어있어요

 

복잡하지 않고, 단순하게 깔끔하게 보고 색칠하기 쉽게 그려져 있어요

 

그리고 왼쪽에는 도안이 그려져있어요

 

 

보기에도 어려워 보이지 않죠...

세밀하지 않고 단순하게 그려져 있어요

 

 

양 페이지를 같이 보면 이렇게~~~

 

 

그럼 맘에 드는 나라를 골라 칠해 봅니다.

제가 고른 나라는~~

 

 미국 하와이 편입니다,

지금 슬슬 추워지는 날씨에 이곳을 떠나고 싶네요!!

 

예시에 있는 그림과 색들을 슬쩍 훔쳐 보고 색칠 시작!!

일단 꽃은 예시보단 더 화사하게 해주고 싶어서 자주빛 꽃으로~~

 테두리만 있는 헤어를 통으로 칠하려다 한올한올 살려 주려니

좀 힘들기는 했어요

예시 그림을 보니 흑인 인것도 같고 해서

구리빛 썬텐언니로 칠해주었는데..

썬텐 잘 나왔나요? ㅎㅎㅎㅎㅎ

 

 

시원해 보이는 바다를 표현해보고 싶었어요....

책 크기가 크지 않은대도 역시 바다는 넓어요

 

 

단순한 도안이라 쉬울줄 알았지만

선이 없는 야자수가 떡하니~~~

여러가지 초록들을 데려다 여기 저기 칠해주었지요

모레도 한올한올 보이게 깔아주고...

산이 맘에 안들어요ㅠㅠㅠ

너무 뭉개짐~~

 

 

파스텔로 하늘과 구름색을 적당히 깔아주고.

포스터 물감으로 톡톡톡 하늘을 표현해 주고

완성해 주었답니다.

 

이책외에도

 

다른 다라를 구경할수 있는 책이

두권이나 더 있다는 사실~~~~

전 또 다른 나라를 구경하러 

고고씽~~~~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