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 소녀와 꽃그림 - 수채화로 그리는 복고풍 소녀의 열일곱 이야기
복고풍로맨스(정수경) 지음 / 책밥 / 2018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복고풍의 예쁜소녀들이 가득한 수채이야기 책이 출간 되었습니다.

표지부터 정말 이쁨이 뿜뿜하죠?

 

 

크지도 작지도 않은 앙증맞은 크기의 책에 소녀와
꽃이 어우러져있는 그림들이 가득하네요.
시작은 다양한 수채도구들과 물감설명들이구요

그 다음은 간단한 채색방법이 엄청 자세하게 설명되어져 있어요~~

그리고 이 책에 소개되는 소녀들의 도안이 마지막에
모두  들어 있습니다.
직접 보고 스케치 하셔도 되구요.
먹지를 이용하셔도 좋구요.
저는 잘라서 수채용지에 복사했어요.
그럼 따라 칠해볼까요.

 

뒷 모습에도 귀엽이 담긴 소녀에요.
초록하게 흩날리는 강아지 풀이 예뻐서 골랐어요.

뭔지모를 보라에 끌려 원피스 색을 바꿔도 보았지요.

 

분명 찍었는데 중간 사진이 없어진요~~ㅠㅠ
단계 단계 설명이 자세하게 되어있어서
물감과 붓을 처음 사용하는 분들도 무리없이 할 수 있어요.

 다음은 블루톤의 소녀.
푸른꽃이 신비로와 보여 골랐지요.

 

작고 앙증맞은 사이즈이 엽서라 선물로도 좋을것 같아요.

 

가을이니 만큼 단풍소녀도~~~
쪼그만 단풍 그리기 쉽지 않았지만~~
가을 느낌 폴폴 입니다.

 

그리고 가장 첫번째 등장하는 소녀!
겹벚꽃 이라네요.
이소녀도 블루 원피스로 바꿔봤어요.
색도 맘대로 바꿔보구 재미져요..ㅎㅎ

배운지 얼마 안된 캘리지만 제목도 슬쩍 써 보았지요.
'녀' 망침.. 언능가려 찍었어요..ㅋㅋㅋㅋ
총 20명의 소녀들이 들어 있어요.
완칠을 목표로 달려가고 있어요.

 

마지막엔
이리 부록으로 활용 편도 있는데요.
요건 책 구입 후 확인하세요.
이제 막 수채에 관심 가지게 된 분들도 요책
봐보세요.
작아서 금방완성 하구요
너무 너무 재미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