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기출 단원별+연도별 수학영역 B형 - 2014 신수능 대비 마더텅 수능기출 연도별 2014 수능 대비
마더텅 편집부 지음 / 마더텅 / 2013년 1월
평점 :
품절


택배를 샤샤샥 뜯어보아습니당ㅎㅎ

헐... 두께가 장난이아닌것같아요ㅠㅠ

문제집 전체의 3분의 1이 답지...

이렇게 좋은 문제집을 나눠주셔서 넘 감사할따름입니당!!ㅎㅎ


문제집 맨 앞 표지사진입니다!!ㅎㅎㅎㅎ

벌써부터 위엄 돋네요ㅋㅋㅋㅋ

2014 신 수능대비 수능기출 단원별+연도별 수학영역 B형!!
이과생들에게는 필수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용ㅎㅎ

아직 고2지만 수능준비할때 꼭 풀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바로 체험단에 신청했어용ㅎㅎ

한장을 넘기고 바로 찍은 사진입니당!!
문제집의 특장점이 적혀있습니당!!

유형(단원)분석편

- 인강 선생님의 유형별(단원별) 비법 전수 : 아직 감을 못잡고있는 학생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 신수능 및 개정 교육과정 분석 : 일반 학생분들은 이런부분을 잘 모를텐데 정보를 제공을 해주시면 아무래도 도움이 되겠죠??

- 유형별(단원별) 평가원 출제 경향 분석 : 출제 경향을 분석해주면 예상문제를 만들 수 있게되서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용

- 매 유형(단원)마다 EBS 연계율 및 연계 내용 분석 : 수능에서 EBS 연계가 많이 되기 때문에 도움이 많이 될 것 같네요

유형별(단원별)

- 9개년 6월, 9월 , 수능과 2014학년도 수능예비시행까지

최다 문제를 유형별(단원별)로 수록! (총 28회 분량) : 이 문제집의 정말 큰 장점이 아닐까 싶네용ㅎㅎ 문제도 많고 해설도 좋아요!!

- 문제마다 체감난도 표시, EBS 연계문제는 연계 출저까지! : 체감난도가 중요한것 같아요 아무래도 쉬운것부터 차근차근해야 할맛이 나니까요ㅎㅎ

다음장 2014학년도 대학 입시 관련 일정

이런 정보는 평소 얻기어려운것 같은데

이 책만 있으면 일정을 대충 알 수 있을 것 같네용ㅎㅎ

옆장에 나온 수학영역 공부법!!!

명문 대학교에 가신 선배분들의 방법이 적혀있는 공간입니다!!
이런점도 이 문제집에 장점이 아닐까 싶어요!!

공부가 집중이 안될때 이 부분에 와서 읽고 힘을 낼 수 있을것 같아용ㅎㅎ

2014 신수능 대비한다!!
국어,수학,영어,탐구영역의 특징을 분석하고 과목별 대비책이 적혀있어용ㅎㅎ

올해부터인가 과목이 a,b로 바뀌면서 혼란이 많이 됬는데 선택 포인트도 적혀있고ㅎㅎ

세심한 배려가 느껴집니당ㅎㅎ


하...... 대학교별 원하는 유형이네요ㅎㅎ

학교에서 찾아보라고 찾아보라고 했지만 찾아보지 않았는데..ㅋㅋㅋㅋㅋ

이렇게 한눈에 보기쉽게 적어주셔서 넘 감사했어요!!

덕부에 제가 가고 싶거나 관심있는 대학이 원하는 유형을 알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명문대 합격생들의 사교육비는 얼마인가??

저는 지금까지 0원을 썼네요..

학원 다니고는 싶은데 형편이..하..ㅋㅋㅋㅋ

학원다녀도 제가 집중을 못할것 같아요.. 숙제 스트레스 때문에ㅋㅋㅋ

사교육비로 돈 많이 투자하셨네요.. 그래서 좋은결과가 나온것 같아용ㅎㅎ

사교육활용비법과 장단점이 적혀있는 페이지입니다.

저는 사교육을 받지않기 때문에 도움이 될 것 같지는 않지만 부담없이 재밌게 읽을 수 있는게 좋았어용ㅎㅎ


입시정보를 얻을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주네요ㅎㅎ

저는 기출비와 수만휘에 가입해있습니당ㅎㅎ

오르니라는 사이트는 처음 들어보는데 좋은 사이트 인것같아요ㅎㅎ
지금막 일반회원으로 등업하고 왔습니당ㅋㅋㅋ


선배분들의 EBS 공부법을 적어놓은 페이지네용ㅎㅎ

저도 EBS 인강을 활용하는 편이지만 색다른 방법을 알고 싶었거든요ㅎㅎ

선배분들의 방법을 차근차근 따라해봐야겠어용ㅎㅎ

힘들때 극복하셨던 방법을 적어놓았네요ㅎㅎ

힘들때 이 페이지에 와서 글을 읽으면 힘이될 것 같아요ㅎㅎ

저도 힘들때 꼭 읽어 봐야겠어용ㅎㅎ

본격적인 문제파트 리뷰입니당!!
여기는 차례!!

역시 이과생.. 참 많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장도 목차네요.. 정말 많아요ㅠㅠ

그래도 다 풀면 뿌듯할 것 같아용ㅋㅋㅋ


다음장을 넘겨보니까 단원별로 여러가지 정보를 담은 페이지가 있네용ㅎㅎ

단원들어가기전에 정리가 되고 좋을 것 같아요ㅎㅎ


행렬과 그 연산 첫번째 문제입니다.

문제 점수와 EBS 수능특강 페이지,2013도 수능 문제,체감난도가 자세히 적혀있어서 너무 좋은것 같아요!!

나중에 어렵거나 그려면 EBS 책으로 복습할 수 있고 bbbb 센스 짱이십니당ㅎㅎ


이렇게 왼쪽페이지 위에는 명언들이 적혀있습니다.

천재란 노력을 계속할 수 있는 재능으 가진 사람이다. - 토머스 에디슨

천재들.. 부럽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노력해서 천재처럼 되야겠네요ㅋㅋㅋㅋ


슉슉 넘기니까 나온 세번의 실패 끝에 이룬 성공의 비결

실패로 좌절했거나 힘들때 읽으면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용ㅎㅎ


다음장에는 자세한 계획이 적혀있어요ㅎㅎ

저도 따라나 해봐야 겠네용ㅋㅋㅋ


슉슈슉슉슉슉슉 넘겼습니다!!
2012학년도 문제편 수리영역 가형입니다.

다음장에는 EBS 연계성을 분석한 표가 있네요ㅎㅎ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용~~

1번 문제입니다!!

1번은 EBS 간접연계고 4번은 EBS 직접연계입니당ㅎㅎ

이제 본격적으로 답지로 넘어가 봅니다.

빠른답을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가 있네요ㅎㅎ

채점하기 정말 편할것 같아용ㅎㅎ

해설이 나와있습니당ㅎㅎ

모의고사 해설과 비슷한 느낌이에요ㅎㅎ

접근방법이 나와있어서 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을것 같아용ㅎㅎ

이건 옆에 7번문제 해설인데 풀이가 2가지나 있어요ㅎㅎ

이렇게 풀이과정을 2개 적어주셔서 넘 좋은것 같아요ㅎㅎ

맨 뒷면ㅎㅎ

명문대 선배들의 기출문제집 공부법으로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이렇게 알차고 좋은문제집이 14000원이라는게 믿겨지지가 않아요ㅎㅎ

나중에 기회가 되면 영어나 국어중에 한 과목을 이 문제집으로 사서 풀어보고 싶네요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