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마법 주문 대백과 - 해리포터 팬이라면 꼭 알아야 할 비공식 해리포터 가이드북
머글넷 지음, 공민희 옮김 / 폴더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꺼니꼬니입니다.

새로운 책이 오면 눈이 초롱초롱 그리고 조용해지는 아이 그 이유는

아이가 기다렸던 책이 도착을 했거든요 바로 개봉과 동시에

책을 읽기 시작을 하네요.




현아 왜 이 책이 보고 싶은 거야? 너는 해리포터 같이 영화를 보자고 해도 보지 않았던 아이였는데 갑자기 해리포터에 빠지게 된거야? 우연히 동생이 보는 영화를 보다가 장면 하나에 필이 왔어요.

그래서 나도 모르게 영화에 빠지게 되면서 시리즈를 다 보게 되었어요.

뒤늦게 영화에 빠져서 그런가 해리포터 마법 주문 대백과 제목을 듣고 그냥 읽고 싶다는 마음이 먼저 생기게 되면서 두근두근 기다려졌어요.

생각해 보면 해리포터 마법의 돌이 2001년에 나왔을 때 정말 폭발적이 인기 속에 안 본 사람이 없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영화관으로 달려가서 다들 보았죠

저도 그때 시리즈마다 미리 예매를 해서 친구들하고 같이 봤던 기억이 있네요. 그렇게 보던 영화를 열광하는 팬들이라면 이 책이 나왔다고 하면 꼭 보고 싶다 그리고 소장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 거 같아요.



책을 잡고 읽으면서 주문들이 영화 장면 장면 생각이 나는지 마법 주문을 계속 주문을 외우면서 영화 장면을 하나하나 이야기하면서 주문을 알려주네요.

왜 해리포터를 늦게 봤을까요? 이렇게 재미있는데 말이죠 ㅋㅋ

해리포터 마법 주문 대백과를 보면 주문을 더 쉽게 이해를 할 수 있어서 영화 장면들이 머릿속에 생생하게 스쳐 지나가게 책 보는 재미가 더 있고 생동감이 넘쳐서 좋다는 아이

해리포터를 1편부터 다시 봐야겠어요 방학을 더 재미있게 보낼 수 있을 거 같은 느낌이 들어서 좋아요


아들 해리포터 우리 정말 많이 보았는데 또다시 봐야 하는 거야?


엄마 영화에서 왜 이런 주문이 나왔는지 모르시잖아요 책을 보면서 영화를 보면 상황 상황을 더 깊게 빠져 들어갈 수 있지 않을까요?


지팡이용 나무



지팡이용 나무가 이렇게 많았던가? 해리포터가 처음 지팡이를사러 갈 때 그냥 모양만 다르고 기능이 다른 지팡이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그게 아니었네요 지팡이용 나무에서도 다양한 힘이 나온다는 게 읽으면서 신기해서 어떤 게 정말 좋은 지팡이용 나무인가 ㅋㅋㅋ 아이는 자신에게 지팡이용 나무를 찾으면서 읽어 내려가네요(그건 비밀이라고 하는데 정말 ㅠㅠ)



영화에서 많이 나오고 사람들이 많이 알고 있는 마법



Experto Patronum(자신의 행복한 기억으로 만들어지며, 디맨터에게서 자신을 보호해 준다.)



Expelliarmus(기절주문: 맞으면 한동안 기절한다.)



Stupefy(무장해제 주문: 상대의 지팡이를 날려버린다.)



Wingardium Leviosa(물체를 공중으로 띄울 수 있다.)



AuadaKedavra(살인마법: 누군가를 죽일 때 사용된다.)



Crucio(고통마법:상대를 고통스럽게 한다.)



Horgrux Curse(자신의 영혼을 최대 8조각으로 분리할 수 있는 마법이며 1번 쓸 때마다 1명을 완벽하게 죽여야만 한다.)



Imperio(상대의 움직임을 조종하여 자신의 마음대로 할 수 있는 마법)



해리포터 마법 주문 대백과 책은 240가지가 넘는 마법 주문을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으면서 주문을 보는 순간 영화, 소설에 나오는 장면을 생각할 수 있도록 해주면서 영화를 다시 보고 싶어지네요.

아이들은 한동안 주문을 외우면서 다니겠죠 생각이 들면서 책을 잡으면 아이는 놓지 않고 계속에서 보고 읽고 있네요. 심지어 아이는 아파서 병원 진료를 기다리고 링거를 맞으면서도 책을 잡고 있고요.

죽을 먹으면서 자기가 숟가락을 중심을 잡고 있게 만들어 보겠다면서 Wingardium Leviosa 주문을 외우더니 쇼 아닌 쇼를 하기도 하면서 책 때문에 조금 덜 아픈 느낌이라면서 정말로 마법이 있다면 아픈 사람들이 없을 텐데 하면서 이야기하네요.

자신 일상에서 벗어나서 동심처럼 마법 속으로 여행을 가보실까요? 우리도 잠시 해리포터처럼 학교에 입학해서 마법 공부를 해보는 건 어떨까요?



마법 학교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