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를 위한 웰씽킹 - 꿈을 현실로 만드는 원리
김연희 지음, 이길수 그림 / 터닝페이지 / 2023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ㆍ어린이를 위한 웰씽킹
ㆍ김연희 글, 이길수 그림
ㆍ출판사: 터닝페이지

“꿈을 현실로 만드는 원리”

•꿈을 말해라! 말에는 힘이 있다!

•노력의 양을 잴 방법은 없다.

•무언가를 하고 싶다는 마음이 간절할수록 노력하게 되는데,
그 노력의 바탕에는 자신을 믿는 마음이 있어야 해

•넘어지지 않고 걸을 수는 없다.

☆어린이를 위한 아침 확언

1.오늘도 즐거운 하루가 시작되었습니다.
2.나는 나를 믿어요
3.나는 건강하고 행복해요
4.나는 새로운 걸 배우는 것을 좋아해요
5.나는 멋진 아이디어를 많이 가지고 있어요
6.나는 원하는 것을 이룰 힘이 있어요
7.나는 내 미래가 기대돼요
8.나는 내가 자랑스럽습니다.
9.내 인생은 재밌고, 기쁨으로 가득합니다.
10.내 주변엔 나를 사랑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말의 힘을 믿고 !! 긍정확언을 실천하기 💫

🥹당장 꿈이 없다고, 하고싶은 일이 없다고 머슥하게 얘기하는 아이에게
😭의도와 다르게 잔소리로 묻혀버리는 서툰 엄마에게
추천하고픈 책

이 책을 읽으며 어쩌면 아이보다 제가 더 반성하게 되요😭😭

‘엄마는 잔소리하지 않는 대신 무언가를 권유할 때마다 머리를 쓰다듬으며 말했다.
정말 강력한 무기였다…’

잔소리가 아닌 권유💕💕

엄마의 질문에는 이나가 진짜 자신의 꿈을 찾아가는
그 길을 열어주는 따스한 메세지가 있어요
그리고 응원하는 힘도…♻️💕♻️

[이 책은 도서를 제공받아 서평단 활동을 하며 주관적으로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