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린 서로에게 가득했네
김형일 지음 / 꿈공장 플러스 / 2019년 9월
평점 :
절판


표지에 그려져있는 여자의모습이에서 서정적인 감성이 물씬 풍기는 이책은 현대적감성의 순수한 시집이다

시의 제목을 살펴보면
정말 우리네사는 소박한이야기를 시로 담아냈다
거창한것이 아닌 소박함
일상속에 있는 모든것들을 시로 간결하고 꾸밈없이 써내려가 누가읽어도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마치 들가에 흐드러지게 핀 들꽃과 같다

<바지락 칼국수> <사골 한뚝배기> <휴지>
와 같이 모든소재는 소박한 일상에서 비롯되었다
인상깊은 시들이 몇가지 있었는데
아마도 소박한 감성에 공감이 많이됬던것같다

때로는 길고 장황한 글보다
시가 주는 여운과 감동이 오래갈때가있다
시는 나의 마음을 간결하게 말해준다
짧은 문장속 나의 정서와 생각
모든것들을 담고있다 심오하다
시는 곧 나이고 내가 곧 시이다
깊이 생각하려 하지않는다
읽는그대로 느끼는 그대로 받아들인다

<우린 서로에게 가득했네>
일상속의 무수한 소재들이 시가되고
이마음이 너에게도 전해졌으면
그렇게 우리는 서로에게 가득해졌으면
내가 느낀 이시는 참 순수하고 소박했다
포장하려하지않는 날것그대로의 표현
순수함과 소박함의 이책의 특징인것같다

이시를 읽으며 저자가 참으로 순수하고
모두가 공존하고 더불어사는 세상을 바라며
세상을 따뜻한 눈으로 바라보는 작가의 시선이
담겼다

우리는 이시로 하여금
나의 내면과 다시한번 마주하며
별다를것없는 일상의 소중함과
그안에서 또다른 행복을 느꼈으면한다

더불어 시를 만들어내 쓰려하지말고
가끈 손이 가는데로 시를 써내려갔으면 한다
마음을 비워내고 정화시키는데
한결 도움이 될것이다

<이책은 출판사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된후기임을 알려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