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석구석 숨은그림찾기 : 최고의 선물 - 하나쯤 놓쳐도 괜찮아! 괜찮아! 시리즈
스쿨존에듀 편집부 지음 / 스쿨존에듀 / 2022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내 어릴 때는 "윌리를 찾아라~~"는 숨은그림찾기 유명한 책이 있었다. 정말 찾을 때는 눈이 빠지게~~ 머리 아프게찾았는데, 찾고 나서는 뿌듯함과 성취감을 느꼈던 어린 시절 기억이 있다.

큰 아이를 키울 때는 따로 숨은그림 책을 사준 적이 없었는데 아이가 학교에 들어가서 학습지로 숨은그림 찾기나 다른 그림 찾기를 학교에서 했는데 재밌었다는 이야기를 했을 때 나의 무관심을 탓했던 기억이 났다.

이 책의 구성은 17개의 테마와 마지막 정답지로 구성되어 있다^^

이처럼 한 개의 테마마다 이야기가 있으며, 이 이야기를 듣고 숨은그림을 찾기 활동을 시작하는 것, 찾는 단어마다 영어 단어 함께 실려있어서 영어 단어를 읽어주면서 영어 단어공부도 할 수 있다는 점, 적절한 난이도와 알록달록한 색감으로 아이의 관심을 유발할 수 있다는 점이 이 책의 장점이 아닐까 싶다^^





그리고 이렇게 정답지가 있으니 하다가 도저히 못 찾는 경우에는 답지를 참고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이렇게 숨은그림찾기에 집중하다 보면 관찰력, 집중력, 그리고 인내심까지 더불어 길러지게 되지 않을까 싶다~~^^

또 책이 두껍지가 않아서 휴대하기 좋아서 카페나 식당에 갔을때 아이가 심심해하는 경우가 많아 핸드폰을 보여달라고 할때 이 책으로 아이의 관심을 유도해보는 것도 참 좋을 거라 생각이 되고 나 역시 그렇게 할 생각이다.^^

내 아이와 나누는 친밀한 교감

<괜찮아! 시리즈>5종 모두 다 앞으로의 나의 육아와 내 아이의 성장과 발전에 도움을 줄 책이라 너무너무 기대가 되면서 좋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