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풀고 있는 빅터연산
분량이 하루에 한 장이라 완전 껌이라면서 
부담없이 즐겁게 풀고 있는 현군.









소수 두 자리 뺄셈을 풀고 있어서 
15문제 얼마나 걸리는지 궁금하다고 시간을 체크해 달라고 하더군요 
오호라 자신감이 팍 들어간 느낌인걸~~ ㅎㅎ






총 걸린시간 1.16총
빠르게 풀려고 서두르냐고 가뜩이나 글자 꼬불꼬불한데 
더 나리가 나네요 ㅠㅠ








빠른 시간안에 푸는 것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건 틀린 문제가 없어야 하는데요 
현군 1문제 틀렸네요 .....

어제도 1문제 틀렸는데 서두르면 실수하게 되는데 
빅터연산을 통해 잡아주고 싶은 부분이지요 









한 장의 문제만 풀기에 왠지 아쉽고 허전할 때는
스마트 모바일 러닝 무제한 연산 테스트가 가능한
QR코드로 문제를 풀 수 있어요 









문제를 풀 때 얼마나 걸리는지 시간도 재어주니
다음에 이 시간보다 좀 더 빨리 하고자하는 마음을 갖게 하더군요 ㅎㅎ









7문제 모두 맞았어요 ㅎㅎ
문제를 틀리면 빨간색 별표시로 나타나거든요 
그 옆에 보시면 학습 결과 남기기가 있는데요 
문제를 풀었을 때의 자신의 실력을 저장해 놓았다 
다시 보면서 스스로 학습의 계획을 잡을 수 있더군요 









그 동안 학습 결과를 남겨보지 않았다가 
클리해서 들어가보니  몇 번 학습을 했으면 
몇 문제 맞고 틀리음 알려주기에 
빅터연산을 통해서 자신의 실력이 향상되고 있는지 
뒤처지고 있는지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쏙 드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