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을 맞이하여 2학기 예습을 시작한 현군.
방과후 수업으로 주산을 꾸준히 하다보니 연산에 있어서는
자신감을 갖고 있으나 문제를 풀 때마다 자신감이 실수를 하게 만들지요

잘한다고 해서 게으르면 안되기에 선택한  초등수학문제집 빅터연산.





하루에 한 장이면 정말 완전 부담없이 풀수 있는 초등수학문제집 빅터연산.
매일 매일 해야하기에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들이기에 좋아요 
부담없고 빨리할 수 있기 때문이죠 ㅎㅎ






4학년 2학기에는 소수를 배운답니다.
요즘 아이들 정말 빠르죠.
소수라니 전 중학교때 배운 것 같은데..... 

총 9단계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4단계 자릿수가 다른 소수의 덧셈을 풀고 있는 현군.






한 장에 제시된 문제는 26문제

무게의 단위를 읽는 법도 나와 있고, 
1mg = 0.001g 과 같음이라는 것도 설명되어 있어요 







한 장 가볍게 문제 풀어주고 나서 
빅터연산에는 스마트학습을 모바일로 무제한 러닝할 수 있는
QR코드가 있답니다.





스마트한 시대이기에 QR코드에도 익숙한 아이들이기에
쉽고 재미가 있어 연산에 풍덩 빠져들게 해주는 
초등수학문제 빅터연산이지요 ^^






QR코드를 찍으면 교재와 똑같이 순서대로 목차가 보이기에
학습하고 있는 단원을 찾기가 쉽답니다 
현군이 학습하고 있는 '자릿수가 다른 소수의 덧셈'을 찾아
학습하기를 터치하면 문제가 나타나는데요 
들어갈 때마다 문제가 다르게 나온다는 점~~이 엄마로써 좋은데요 ㅎㅎ
같은 문제가 나온다면 영악한 아이들이라서 답을 외워버리게 되거든요 



핸드폰으로 문제를 풀어가니 숫자로 자꾸만 전환하는게 익숙하지 않아
위에 보면 문제 푸는데 시간이 얼마나 걸리는지 타이머가 있어서
빨리 풀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은데 손가락이 도와주지 않네요 ㅋㅋㅋ






총 9문제로 문제를 풀면 초록색으로 바뀌는 걸 알 수 있어요 






9문제 다 맞을 거라 생각한 현군.
학습결과를 보고 별표시가 뭐지.......?
알고 보니 틀린 문제더군요 





자신이 적은 답과 정답을 바로 비교할 수 있고, 틀렸다면 모두 다 맞을 때까지
다시 학습할 수 있는 모바일 러닝 문제가 나오는 스마트 학습을 무제한 할 수 있는 
빅터연산으로 실수하지 않고 다 맞을 때까지 오기 작동!
다시 한 번 풀어서 9문제 다 맞을 때까지 자기주도학습 도와주는
초등수학문제집추천하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