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 한지도 일주일이 지나가고 있네요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줄줄  거기에 습하기까지 하니 
현남매와 하루 하루 어떻게 보낼지 고민하게 되면서 
한편으로는 방하가 동안 부족했거나 보충하고 싶은 과목을 
살펴보기도 해야하기에 
천재교육 빅터연산으로 부담없이 매일 2페이지 풀어보기로 한 약속을 
현군이 잘 지켜주고 있어요 ^^

 

 

 

 

 

4학년 2학기 준비를 위해서 
빅터연산 4단계 B권을 풀고 있어요.


 

 

 

 

 

매일 매일 풀다 보니 벌써 1,2단계 끝내고 3단계 들어갔더군요 
제가 하는 일은 문제 풀었는지 확인하는 일 뿐.
특별히 알려주거나 설명해 줄 필요가 없어요^^

 

 

 

 

 

 

 

왜냐하면 만화로 재미있고 흥미롭게 관심을 높여주고 
퀴즈를 내어 학습 내용에 맞게
 설명도 들어가 있거든요ㅎㅎ

 

 

 

 

 

3단원은 자리수가 같은 소수의 덧셈에서 
1보다 작은 소수 한 자리 수의 덧셈의 원리 이해를 한 후 
도움이 되는 문제로 연산의 기본을 잡아주지요 ^^

 

 

 

 

 

 

 

앞에 1,2단계에 잘 풀었나 확인 해보니 잘 풀었네요 

 

 

 

 

 

초등 연산 빅터연산은
한 단원이 끝나면 집중연산 문제가 나오지요 

 

 

 

 

 

 

 

 

집중연산 총 24문제 중 4문제를 틀렸더군요 
틀린 문제 답을 보니 덧셈 연산에서 실수로 틀렸더군요 
쉽다고 생각하면 급하게 푸는 경향이 있거든요 ㅠㅠ

 

 

 

 

 


2단원 소수에서는 
자리수 / 세 자리수 /  소수 사이의 관계 /  두 소수의 크기 비교
원리는 잘 이해한 듯 하네요 


 

 

 

2단원 집중 연산에서 실수하지 않고 다 맞아서 
기분이 좋다고 하더군요 ㅎㅎ

 

 

 

초등연산 오늘 할 공부 끝내고 나서 단원별로 QR코드를 찍으면
모바일 러닝을 시작할 수 있어요.

 

 

 

목차를 한 눈에 확인하고 
학습할 부분을 터치하면 관련 문제들이 나오답니다 

 

 

 

 

 

개념을 잘 이해하고 문제를 다양하게 풀어 가기에
부담없고 재미를 느끼게 되는 빅터연산.

 

 

 


초등연산 빅터연산  풀고 나면 내가 적은 답이 맞는지 바로 확인을 해주니 
확인도 가능하지요 

모두 다 맞은 현군
그 만큼 자신감도 상승하게 되지요 ^^



티끌 모아 태산이라고 하루에 꼬밖꼬박 문제를 풀어가니
자신감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고
쉽고 재미있게 연산과 점점점 친해질 수 있는
여름방학기간 동안  초등연산 빅터연산과 연산을 해결하고 있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