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일까? 춤추는 카멜레온
크림빵 지음, 박경연 그림 / 키즈엠 / 2017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키즈엠 토끼일까?

추리력 길려주는 동화책"






"토끼 귀 사이에 여우가 뛰는 모습이
이상한걸~
여우는 이렇게 뛰지 않아!"



자연관찰을 좋아해서 
동물, 곤충, 식물  자연은 뭐든 다 좋아하고 
사랑한다는 말을 자주 하지요 ^^






하얀 종이 위에 초콜릿?
아이들 좋아하는 찐공주 눈이 번쩍 ㅋㅋㅋ







킁킁킁
풀 냄새가 나는 게
토끼 똥?

우왝 ㅋㅋ








달콤한 솜사탕?

요것도 찐공주 좋아하는 솜사탕
길거리 볼때마다 사달라고 하는건데
다행히 밖이라서 그럴 염려가 없네요 ㅎㅎ





작고 복실복실한 토끼꼬리~

토끼의 생김새와 특징을 콕콕 집어서 
예쁘게 표현해 놓은 키즈엠 동화책







집에 있는 작은 토끼 인형 다 가져와
예쁜 털실같고 길쭉한 모양의 
토끼의 귀.
가족들과 팬션에 놀러갔다가
토끼우리에 들어가 먹이도 주고
토끼귀 잡아 안아보기했던 기억이 난다고 ㅎㅎ






토끼발자국~ 토끼발자국~


발자국을 보고 있으니 뛰는 모습이 상상이 
되니 머리속에 계속해서 
토끼들이 깡총깡총 뛰어가네요 ^^






토끼의 발자국이라고 이젠 안 여우가 웃기다고
혼자서 얼마나 깔깔깔 웃던지 ㅎㅎㅎ






토끼가 여우에게 잡힐지도 몰라요

"애들아 우리 좀 도와줄래?
우리를 숨겨줘~"

어떻게 도와줘와할까요??










여우가 여기 저기 뒤지고 있는데
토끼가 옹기종이 모여 오돌오돌 떨고 있는 위에
점선이 그려져 있어요 
그 위에 손을 올려 놓으면 토끼가 보이지 않지요 ㅎㅎ







보들 보들하고 하얀 토끼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중 하나이지요 
토끼의 특징과 생김새를 귀엽고 세련된 그림과 함께
단서를 통해 결론을 유추하고 추리를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는
키즈엠 토끼일까? 읽으면서 책을 통해서 즐거움을 느껴 보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