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해지는 스티커 숨은그림찾기 2 - 탐험 똑똑해지는 스티커 숨은그림찾기 2
Highlights 편집부 지음 / 아라미 / 2014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똑똑해지는 스티커 숨은 그림찾기

 

제목을 보더니 신나서 덤벼드는 아이들.

미로찾기, 숨은그림찾기를 좋아하는 큰아이

저도 이런거 좋아하거든요~

moon_and_james-4


 




활용법도 나와 있어요

처음에는 눈으로 숨은 그림들을 찾게 하고

두번째는 스티커를 붙이고

세번째는 예쁘게 색칠하기~

 

한 권으로 이렇게 다양하다니

그저 숨은 그림만 찾는건 줄 알았거든요 ^^


 

17가지 그림이 다양한 주제로 그려져 있어요~

 


둘이서 머리 붙이고 서로 먼저 찾으려고 난리네요 ㅎㅎ


찐 공주 오빠가 많이 찾으면 짜증내고

자기가 찾으면 좋다고 방긋방긋 ^^


먼저 찾겠다고 경쟁심이 대단한걸요~ ㅋㅋ

 

찾다가 점점 어려워지니 뚫어지게 쳐다보네요 

아이고 귀여운 모습 

moon_and_james-3 

 

 스티커가 168개 

정말 많지요~

다 찾고 나면 별 스티커를 꽝!!!

 



넓은 그림에 숨은 그림은 조금 어려워 하더군요

많아서 그런지 ㅎㅎ

처음에는 눈으로 찾게 하고

두번째는 스티커를 붙이게 했는데

1~2개는 찾기 힘들어 하더라고요

엄마는 다 찾았는데~ㅋㅋㅋ





마지막 장은 정답이 있어요

저도 찾다가 어려우면 애들 모르게 슬쩍 보지요 ㅋㅋㅋ


 

 

똑똑해지는 스티커 숨은 그림찾기 -놀이편-도 있더라고요

다 하고 나면 이것도 해봐야겠어요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