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호텔분양 투자로 평생 월세를 받는다 - 25살, 내가 명동호텔의 주인이 될 수 있었던 비결
백승우 지음 / 오투오(O2O) / 2015년 5월
평점 :
절판


도서 [나는 호텔분양 투자로 평생 월세를 받는다] 에는 호텔 투자 방법 외
백승우 저자님의 경험하고 시도해본 여러가지 투자 방법들이 소개된다.
투자 역시 목적을 뚜렷하게 잡고 본인에게 맞는 투자 방법을 찾아야 한다.
그래서 내가 투자에 소질도 없고, 방법도 모르니깐 안 한 이유이다.
그냥 모을뿐 늘리지는 못한다. 선천적으로 잃는것에 대한 두려움, 무서움이 있어서 투자를 경계하는지도 모른다.
그리고, 흥미로운건 이 도서를 읽고 호텔도 개인 분양이 있다는 부분이였다.
나중에 나도 여유 자금이 생긴다면 공부를 해서 꼭 토자를 하고 싶다.
25세에 명동호텔 주인이라.. 생각만해도 얼마나 그 분야에 대해 또래의 친구들보다 공부했을지 안봐도 훤하다. 호텔 분양의 대한 전문적인 지식도 물론 나오지만, 책 전반적인 내용은 여러가지의 투자에 대한 방향이 나온다. 그 중 본인한테 맞는 투자 방법을 고를 수 있다는 점도 좋은 의도 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