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을 바꾸는 인테리어 팁 30 - 30일만 따라하면 건강, 사랑, 재물이 쌓이는 풍수인테리어
박성준 지음 / 니들북 / 2015년 4월
평점 :
품절


도서 "운명을 바꾸는 인테리어 팁 30" 은 저자 박성준님 만으로도 이슈가 될만한 도서이다.
너무나 유명한 분이기에.. 그래서 읽어보지않을수가 없는..
그리고, 인테리어에도 운명이 달라질 수 있다는 호기심까지 발동하여 읽게 되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 우리는 집은 자꾸 꾸미고, 채워놓았던 것 같다.
사랑으로 채워놓을 부분까지 가구와 잡동사니로 말이다.
"비우기"란 너무 어려운 일이지만, 계기로 우리집을 다시 돌아보게 되었다.
역시나, 방 한 가득, 거실 한 가득이었다. 쉽지 않은 일 이지만, 비우기를 실천 해보아야겠다.

아무리 몸에 좋은 음식이라도 과하면 독이 되듯, 인테리어도 지나치면 좋지 않다는 맞는 말씀..

 

내가 알고있는 얕은 지식은 머리를 어디로 두면 되는지 밖에 몰랐던 나에게
도서 "운명을 바꾸는 인테리어 팁 30" 에서 좋았던 부분은 좋은 운을 불어넣어주는 비법이었다.


현관, 거실, 침실, 공부방, 부엌, 화장실 이렇게 곳곳의 공간에 대한 이야기가 자세하게 담겨있다.

 

나는 결혼예정이여서 이젠 새로운 공간을 만들어나가기 전에 읽어두면 좋을 것 같아서 선택했는데, 정말 많은 도움이 되는 도서임이 분명했다.
기왕 새로 만들 공간이라면 맞는 위치와 구조로 만들어서 사랑만 가득한게 아니라, 좋은 기운도 함께 멤도는 집으로 만드는것이 좋지 아니한가~ 
그리고, 새로운 공간만이 아닌, 현재 살고있는 우리집부터 조금씩, 하나씩 재 위치를 찾아 바꿔봐야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