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도니스 7 제로노블 Zero Novel 15
남혜인 지음 / 동아 / 2017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모두가 기다리고 저도 기다리던 아르하드와 이아나의 본격로맨스가 시작되었네요.
솔직히 처음 아도니스를 볼때 대체 이아나에게 로맨스라는 영역이 가능한 영역인가 숙고해야했습니다.
그러나 장편이라그런지 그 어떤 소설보다 타당하게 그 어떤 스토리보다 떡밥 회수해가면서 로맨스라인을 챙겨가시는군요
다만 대체 이 둘은 어떻게 되는걸까 걱정되는건 ㅠㅠ어쩔수없네요 ㅠㅠ제국 안세우면 어쩌게... ㅠㅠ
그래도 판타지 소설의 왕도인 드워프 일꾼은 구했네요 ㅎㅎ 그리고 라이즈...!! 이아나 라이즈! 이아나의 새검 라이즈를 축하합니다 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