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해력 자신감 초등 2단계 독해력 자신감 2
지학사 편집부 지음 / 지학사(참고서)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직 초등 1학년이니 벌써부터 공부를 지겨워하거나

어려워서 하기 싫어하면 안될것 같아서 쉬엄쉬엄하고 있는데요 ㅎ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신경써서 공부시키는게 있죠 ㅎㅎ

바로 국어공부, 독해력이에요 ㅎㅎㅎ

독해력이 바탕이되어 글을 이해하는 능력을 쌓는게

초등학교저학년때 가장 중요한 공부라고 생각하고 있는데요 ㅎㅎ

지학사 독해력자신감을 통해 요즘 독해력을 키워나가고 있답니다

지학사 독해력자신감은

교과과정을 분석하여 뽑아낸 독해기술을 익히며

기본을 다지고 독해 원리를 예로 들어가며

알기 쉽게 설명했기 때문에 독해력을 키우기위한

초등독해문제집으로 정말 좋은데요

따라서풀어보기, 신나게 연습하기, 쓰기로 완성하기를 통해

독해기술이 어떻게 적용되는지 확인해고 익히며 연습문제를 풀수 있도록 되어있답니다

또 지문을 읽기전에 핵심낱말을 먼저 공부하여

내용을 좀 더 쉽게 이해할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집에서 엄마표로 독해연습을 하기에도 너무 좋은 문제집이에요

또 지학사 독해력자신감은 지문듣기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비문학 지문은 아나운서의 정확한 발음으로,

문학지문은 성우의 다채로운 표현으로 들어볼수 있답니다 ㅎㅎ

각 지문위에 QR코드로 지문을 들어볼수 있으니

아이가 먼저 읽어보고 QR코드로 다시 들어보며

독해문제를 풀어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초등교과연계로 수준별 독해기술과 다양한 독해훈련을 할수 있어

학습능력을 키울수 있는 독해력자신감으로

꾸준히 아이의 독해력을 키워주세요 ㅎㅎㅎㅎ

*출판사를통해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후기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