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생물도감의 신비한 바다 생물 TV생물도감의 동물 시리즈
TV생물도감 지음, 유남영 그림 / 다락원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바다생물을 좋아하고 살아있는 생물은 모두 좋아하는 아들 ㅎㅎ

나중에 생물학자가 될건지 달달달 외우고 다니는 지식을보면

초등1학년이라고하기엔 수준이 나름 높은데요 ㅎㅎ

평소 유튜버 티비생물도감의 팬이라

다락원에서 나온 티비생물도감의 신비한 바다생물책을

이번에 만나보게 되었답니다



지구면적의 70%나 차지하는 바다에서는

다양하고 신비로운 바다생물이 정말 많이 살고 있답니다

아직 깊고 넓은 바닷속에 사는

우리가 발견하지 못하는 수많은 바다생물들도 많다고하죠

이 책에서는 사람들이 잘 모르는 신비한 바다생물들에대해 소개해주고

또 관심을 가질수 있도록 티비생물도감 신비한 바다생물에서 알려주고 있답니다





이책에서는 각각의 바다생물의 그림과 특징에 대해서

재미있고 유쾌하게 설명해주고 있는데요

특히 큐알코드로 티비생물도감의 관련영상을 볼수 있어서

책으로만 보는것보다 영상으로 한눈에 알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ㅎㅎ

 




또 평소에 잘 알수 없었던 신비한 바다생물들을 책으로보고

또 유튜브영상으로도 보며 제대로 알게되어서 더 재밌게 몰입하며

볼수 있었는데요 ㅎㅎ

티비생물도감이 생물을 키우고 관찰하며 겪은

 

다양한 에피소드들이 재미있게 풀어져있어 더 재미있었답니다




올 여름방학을 활용하여 아이가 좋아하는

신비한 바다생물에 푹빠져 생물박사가 되게 응원하줄 생각이랍니다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