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레츠고 어떻게 나눠 먹지? 분수와 소수 - 1분이면 수학과 친해지는 만화 씽씽레츠고 시리즈 5
이젠수학연구소.한날 지음 / 이젠교육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직 분수와 소수를 배울 나이는 아니지만요

미리 분수와 소수의 개념을 익히면 좋을것 같아

이젠교육에서 나온 수학학습만화중 씽씽레츠고 어떻게 나눠먹지? 분수와 소수편을 준비했답니다 ㅎㅎ

아직은 추상적인걸 구체적으로 숫자로 나누는것이

아직은 어려운 나이기에 분수와 소수에대해 이해를 쉽게 해주고 싶어서

재미있게 학습만화로 보여주고자 준비했는데요 ㅎㅎ

웹툰작가인 한날이 그린 귀여운 캐릭터들이 나오는데요 ㅎㅎㅎ

캐릭터별로 성격도 달라서 친구들끼리

일상생활에서도 있을법한 에피소드로

분수와 소수의 개념을 쉽고 재미있게 이해시켜주기때문에

더 몰입해서 보며 이해할수 있더라구요 ㅎㅎ

3학년 1학기와 3학년 2학기에서 배우게될 분수와 소수는

학습만화로도 개념을 익히면 좋지만

직접 교구로 만져보면 훨씬 이해도 쉽고 기억도 오래남는답니다

집에서 색종이로 똑같이 나누어보면서

분수의 개념을 익히면 더 효과적이니

아이와 같이해보세요 ㅎㅎ

수학에 흥미를 가지고 재미있게 학습만화로 접근할수 있어서

아이들이 고비를 맞는 분수와 소수단원을 무탈히 이해하고 넘어가길 바라는마음에

미리미리 씽씽레츠고 어떻게 나눠먹지? 로 노출해주면 좋답니다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