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래퀴즈 : 곤충 퀴즈 백과 (스프링) 또래퀴즈 백과
이혜림 지음, 박선영 그림 / 이젠교육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곤충을 너무나 사랑하는 아들 ㅎㅎ

맨날 곤충관련 지식백과를 손에 끼고다닐정도로

곤충관련 백과나 곤충관련 학습만화를 마르고 닳도록 읽고있답니다

이번에 이젠교육에서 나오는 또래퀴즈에

새로운 신간으로 곤충퀴즈백과가 나왔다고해서

아들과 곤충퀴즈놀이를 하며 곤충에 대해 더 재미있게

학습할수 있을것 같아서 또래퀴즈 곤충퀴즈백과를 준비했어요 ㅎㅎ


엄마랑 같이 재미있게 퀴즈놀이를통해

학습이라 생각하지 않게 지식을 습득할수 있어서 좋은데요

엄마랑하지않아도 초등친구들끼리 퀴즈를내고

정답을 맞추는 방식으로 또래 아이들이

게임을하며 재미있게 배울수 있는 백과에요 ㅎㅎ


두꺼운 종이라 구겨지거나 찢겨질 염려없이

사용할수 있구요 ㅎㅎ

스프링으로 단단하게 고정되어있어

넘기면서 보기에도 편하게 되어있어요 ㅎㅎ초등지식백과는 그 분야에 관심있는 아이들말고는

재미없어해서 잘 안보려고하는 경향이 있는데요

또래퀴즈 곤충퀴즈백과는 그림만봐도 정답이 뭔지 알수 있을정도로

엄청 쉽게 되어있었답니다 ㅋㅋㅋ

그리고 객관식 보기도 너무 웃겨서

정답을 틀릴수 없게 되어있어요 ㅋㅋ

그래도 모르겠다면 밑에 힌트를 보면

정답을 더 쉽게 찾아볼수 있답니다초등지식백과는 그 분야에 관심있는 아이들말고는

재미없어해서 잘 안보려고하는 경향이 있는데요

또래퀴즈 곤충퀴즈백과는 그림만봐도 정답이 뭔지 알수 있을정도로

엄청 쉽게 되어있었답니다 ㅋㅋㅋ

그리고 객관식 보기도 너무 웃겨서

정답을 틀릴수 없게 되어있어요 ㅋㅋ

그래도 모르겠다면 밑에 힌트를 보면

정답을 더 쉽게 찾아볼수 있답니다

곤충에 관심이 많아서 대부분 거의다 아는 내용이지만

퀴즈로 곤충에 대해 알아맞추는게 재미있는지

푹빠져서 매일매일 내기도 하고 있답니다 ㅎㅎ

학습으로 배우지않고

재미있게 곤충에 대해 또래들과의 퀴즈로 학습할수 있어

정말 강추랍니다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